GXC 코인을 홍보하러 왔습니다(배틀그라운드)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커버.001.jpeg

안녕하세요. @rothbardianism 입니다. 모두 잘 지내셨죠? 스팀잇을 3일에 한 번 주기로 들어오는 날이 오다니. 오래살고 볼 일 입니다. 예전엔 3분에 한 번 주기로 들렸던 스팀잇인데 말이죠.

다들 아시겠지만, 저는 요즘 나름대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keepit 에 쓸 글도 준비중이고, GXC코인 홍보 컨텐츠도 제작중에 있습니다. 뭐, 이 글이 그 컨텐츠 중에 하나가 될 수도 있겠네요.

사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전 GXC이전에도 다양한 ICO 홍보를 해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스팀잇에 홍보를 안했냐면, 제가 다 부끄러워질 정도의 수준을 가진 ICO들 이었기 때문이죠. 제가 다니는 회사가 광고회사인지라, 들어오는대로 홍보야 해줬지만, 제 이름을 걸고 홍보하기엔 너무 수준이 낮은 친구들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페이스북에도, 인스타그램에도, 스팀잇에도 제가 여태까지 해왔던 ICO에 대한 정보는 한 번도 올린 적 없었죠.

홍보고 나발이고, 제가 좋아야 제가 올리지 않겠습니까. 그러다가 Game X Coin 팀에 들어가게 된 것이죠.

일단, 이 팀 홍보는 제가 맡은게 아니라, 제가 직접 지원해서들어가게 된 케이스 입니다. 지인들을 통해서 알게되었는데, 알면 알 수록 비전이 보여서 계속 알아보다가 마침 영어를 잘 구사하고, 블록체인에 대한 기본 지식이 있는 인재 채용이라는 문구에 빨려들어 지원을 하게 되었죠.

일단 저는 가수의 꿈을 키우기 전 까지는 프로게이머가 꿈이었습니다. 게임을 누구보다 좋아했고, 현질도 꽤 많이 했던, 그런 게임 죽돌이었는데, 현실과 타협하고 꿈을 접게 되었죠.

현실에선 게임으로 돈을 벌어먹을 수 없으니까요. 김택용처럼 신들린 컨트롤과 멀티테스킹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페이커처럼 동물적인 감각이 없다면, 사실상 게임으로 돈을 벌기엔 한계가 있었습니다.

사실 게이머라는 직업, 남학생이라면 한 번 쯤 꿈꿔봤던 그런거 아닌가요? 내가 좋아하는 게임으로 먹고살 수 있는 세상에 대한 환상은 남자 학생이었다면 누구나 가지고 있었을 겁니다.

그런 꿈이 GXC라면 가능할 수 있다는 생각에 제가 자발적으로 지원을 하게 되었죠.

GXC는 게임을 구현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 엄청 빠른 TPS를 자랑하는 EOS체인을 포크했고, 독자적인 체인으로 게임사들이 들어와 GXC기반 토큰을 마련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스팀잇만 하시는 분들이라면, GXC를 게임판 SMT라고 이해하셔도 무방합니다.

기존 게임 코인들 파트너사가 굉장히 허접(?)했던 반면에, GXC는 네오위즈라는 파트너를 등에 엎고 있습니다.

스크린샷 2018-06-25 16.25.01.png

스크린샷 2018-06-25 16.26.04.png

그리고 최근에 베틀그라운드와 테라 신화의 주인공인 김강석 블루홀 공동창업자 겸 전 대표가 어드바이저로 합류하면서 기대가 펌핑되고 있더라구요.

저도 최근에 이 소식을 듣고, GXC에 대한 확신이 생긴 건 사실입니다. 아직 퍼블릭 ICO에 대한 정보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스티미언 여러분들껜 나오자 마자 빠르게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ㅎㅌㅊ

재밌게도, GXC를 한글로 쓰면 ㅎㅌㅊ가 되더군요. ㅎㅌㅊ 코인. 뭔가 재밌는듯. 맨날 저한테 인성 ㅎㅌㅊ라고 놀리던 @glorias 누님이 떠오르네요. 아마 풀 매수 하실듯.

아, 그리고 스팀잇엔 좀 더 자주 놀러오도록 할게요. 최근에 제자들 모의고사 지문을 봐주는데, 여러분들과 나눌 수 있는 유익한 내용들이 많아서 그걸 여러분들과 나눠볼까 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하루 되세요.

Sort:  

웅ㅌㅊ?

ㅎㅌㅊ말고 GXC 합시다...

TXC코인을 풀매수하고 싶습니다..ㅅㅌㅊ

이노님.. 저희가 바라던 세상이 올 수도 있습니다!!!!

블루홀 실화냐...

ㄹㅇ ㅎㅌㅊ팀 섭외력 무엇?

게임해서 돈벌고 싶당..

그것을 ㅎㅌㅊ가 만들어 드립니다. 응 아니 gxc가요 ㅋㅋㅋㅋ

홈페이지 슬쩍 봤는데 풀매수각이군요. ㅋ

퍄퍄. 저 마케팅 성공한 겁니까?

ㅋㅋ 역시 프로는 다르군요

퍄퍄...ㅋㅋㅋ 반짝형님이랑 스타한.번 해야할텐데요 ㅋㅋㅋ

좋죠~ 근데 토스는 무서움 ㅎㅎ;

크으으으으으으 👍👍

갓크리머님 아니십니까!! 노드원에 제 이오스 천 개를 바쳤습니다만?!

신앙심이 부족하네요.
천만개는 바치셔야죠

네? 맞고 싶으시다고요?

정보 감사합니다. 풀매수 갑니다.

나란남자... 성공한 마케터...

자유님하고는 처음 소통인가 모르겠네요.
이런 실속있는 글 좋습니다.
영어가 익숙하시다니 급관심이...
제 아는 분이 코인관계자이신데 딱 그런 분을 찾고 있더라구요.

미국 유학 8년해서 영어는 잘 하쥬 ㅎㅎ 타타님 자주 뵀는데 이제 소통하게 되네요! 반갑습니다 ㅎㅎ

우아~8년이면 한국서 80년에 해당하는 영어공부죠? 혹시 지금도 미쿡에 계신가요?

지금은 잠시 쉬러 한국에 있습니다 ㅎㅎ 내년에 다시 돌아갈 예정이에요!

아이..아직 사지도못했는데.. 벌써 홍보하면 어케함.. ㅠㅠ

후훗. 많은 사람이 알 면 좋은 거 아니겠습니까? ㅎㅎ

ㅎㅌㅊ 가즈아~ ㅋㅋㅋㅋ 블루홀 전 대표님이 어드바이저로 합류하셨나요. 관련 소식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ㅎㅎㅎ

관련 소식 업뎃되면 가장 빨리 업뎃해서 올리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