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들 지병 있으시죠? (1)

in #kr6 years ago

유난님... 무슨 생생정보통 리포터 같아요... 생활 속 불편한 점이라니! 다들 지병 있으시죠? 라니! 게다가 연재...라니? 땀이 많은 사람들은 아이스크림 먹을 때도 땀을 흘린다는 것은 루머죠? 모든 자극에 땀으로 반응한다며... 지금 누워서 랩탑 배에 올려놓고 쓰다가 얼굴로 쓰러져서 코를 가격 당했는데요. 너무 아파서 눈물이 찔끔 나므로 이만 줄입니다... 사실 내 지병도 쓰려고 했는데...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알아본다! 그럼 살룬 유난 지병의 비결은~~

좀 더 리포터 같았나요? ㅋㅋㅋㅋ
랩탑 배에 올려 놓으면 배가 따뜻해져서 땀이 나지요. ㅋㅋㅋㅋㅋㅋ
전 아이스크림 먹을 때는 땀을 안흘리는 것 같요. 아이스크림 자체를 잘 안먹지요.
왜냐면
이가 시려서요. ㅋㅋㅋㅋㅋ (지병 추가 ㅋㅋㅋㅋㅋㅋㅋ)
입만 열면 안아픈 곳이 없네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