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덤 레이스] WISDOM RACE in KYOTO!

in #kr5 years ago (edited)

IMG_4122.png



智惠一周 in 京都


場所 京都, 日本

日時 2018/11/10 - 2018/11/11

類型 Horror & Sweet

出演 라운디라운드 & 풍류판관 외 핑키스

申請 [email protected]

主催 스팀시티

主管 위즈덤 레이스


1박 2일, 숙식 제공!
간사이 공항 픽업 서비스 제공 (예정)!
교토 나이트 투어!
밤새 무서운 이야기 하기!


보고싶어요!
교토에 오세요!



위즈덤 레이스

위즈덤 레이스는?
위드덤 러너 1기
위즈덤 레이스의 이상한 시작
위즈덤 레이스 CITY 100 & BOOK 100

 
 
위즈덤 레이스 CITY 100
 
[서울]

꽃무늬 원피스 안에 숨지 말고
나랑 놀자
위즈덤레이스 인 서울 첫 번째 밤
5월에, 오월애

 
[오사카]

킁킁은 일본말로도 킁킁이야
Stay or forever go
희수야, 일곱시에 우메다역 13번 출구에서 만나

 
[교토]

교토 단상 1
감각의 제국
WISDOM RACE in KYOTO!

 
 
위즈덤 레이스 BOOK 100
 
[80일간의 세계 일주]

기지를 발휘해야 할 때 _ @roundyround
80일간의 러브 일주 _ @mmerlin
to 라라님 (feat. 80일간의 세계 일주) _ @zenzen25




Sort:  

꺅~

Posted using Moitto

꺅 조대표님 기다리고 있어요! 목 빠집니다!

헐...눈으로 잡아 먹히는건가요...

라젠카에게 데이터를 송신하고 있는 중입니다. 진지함. 이터널님 저랑 꼴라보 하시죠. 라젠카 세이브 어스 불러주시면 다음 영상 BGM 으로...

Posted using Moitto

꺅~
무서운 이야기 준비해야 겠어요 :)

젠젠님 무서운 이야기가 제일 무서워요!

Posted using Moitto

20181030_232632.jpg

흐익! 피터님 또 눈병 도지셨어요?

Eye of jealousy with fire

ㅋㅋㅋㅋㅋㅋ 영상 뭐야 무서운데 왜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새 무서운 얘기 하기도 완전 끌립니다ㅋㅋㅋㅋㅋㅋ 굳이 일본까지 가서 여름도 아닌 겨울에ㅋㅋㅋ

웃다가 울기, 울다가 웃기! 가 컨셉이랄까요...? 토랙스님 오시면 버선발로 마중 나갈 텐데...

갈께요. 자세한 내용 부탁드립니다.


Congratulations @roundyround!
You raised your level and are now a Minnow!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Contest Teaser
The new Steemfest³ Award is ready!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