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글] 3편- EOS Key REGISTER를 마이 이더월렛에 적용하는법!! EOS를 6월전까지 옮겨놔야한다기에 도전해봤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1편- 마이 이더월렛 만드는법은 이곳을 클릭

https://steemit.com/kr/@roychoi/1-eos-6

2편- EOS홈페이지에서 Key REGISTER 생성법!

https://steemit.com/kr/@roychoi/2-eos-key-register-eos-6

오늘은 3편인 EOS Key REGISTER 를

마이 이더월렛에 적용하는법을 설명하겠습니다.

EOS Key REGISTER 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마이 이더 월렛에 소량의 이더리움이 있어야합니다.
트렌젝션이 일어나기 위해서는 가스비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1.거래소에있는 이더리움 0.1을 마이 이더월렛 에 보내줍니다.


DQmYhRTjqTwWwbA4iSd3KwWkBUvdmp5qyJCHyG6hQzrRmjq_1680x8400.jpg


2.컨트렉트클릭!


K-002.jpg


3.EOS Contribution 클릭!


K-003.jpg


4.컨트랙트주소가 뜨고 엑세스버튼 클릭!


K-004.jpg


5.Select a function 클릭!


K-005.jpg


6.register 클릭!


K-006.jpg


7.2편에서 만든 EOS Public key 넣기


K-007.jpg


8.1편에서 만든 마이이더월렛 파일과 비번적고 잠금해제


K-010.jpg


9.가스비 발생! 트렌잭션 생성, 네 맞습니다!전송합니다 클릭!


K-011.jpg


10.제대로 생성이 됐는지 확인하기


K-003.jpg


K-012.jpg


컨트렉트클릭후 엑세스!---> Keys 버튼선택!
마이이더 월렛 주소 넣어줌
읽기 클릭!


11.EOS Public key가 같으면 끝!!


K-013.jpg


12.거래소에 있는 EOS를 마이이더월렛 주소로
보내면 EOS REGISTER 끄읏!^^


순서상 어려운 부분이 있으시다면 댓글써주세요.
복잡해보이지만 순서대로만 하면
누구나 쉽게 가능합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6월까지? 옮겨둬야 하는 이유가 에어드랍 때문인가요??!

아니요. 지금은 eos는 정식 코인이 안나왔고 아직 ico 중입니다.
현재 이더리움 위에 존재하는겁니다.
그래서 보유한 이오스를 정식으로 인정받으려면 이런 절차를 거쳐야하는겁니다^^

에어드랍과 정식절차를 거치기위한 절차입니다^~^ 옮겨놓지 않으시면 이오스를 날려버릴수도 있기때문이죠^^

아 , 그렇군요 @yunjae 님, @roychoi 님 감사합니다. 저도 슬슬 옮겨둬야 겠습니다 ㅎㅎ

질러놓은 이오스가 없으니 먼산...ㅋ

허헛 지금이라도 질르심이....

수수료가 저렇게 비싼가요?
수수료가 얼마나 드는지 궁금하네요 ㅎ

이더로는 0.003712878이더 소모되네요^^
가스로는 90000 가스 소모되구요!

아 저두 해야하는데 자꾸 미뤄지는...
블록체인에 박아놓으셨으니 언제라도 꼭 로이님 글 보고 해야겠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참 다양한 거 많이 하셔용 ㅎ

ㅎㅎㅎㅎ 다양해서 정신없이 돌아다니고있어요~^^ 이오스가있으시다면 꼭 해보세요!

팔로워중에 로이최님 블로그를 추천하는 분이 있어서 글보러 왔습니다.!!🙊🙊
로이최님의 글에서는 어떤 유익한 내용들을 배워갈 수 있을지 기대 됩니다.

앗 감사합니다^~^ 제 글은 스팀잇 시스템을 활용한것들이 많이 있으니 둘러보세요!

넵 ㅎㅎㅎ아직도 제가 모르는게 많아서 로이최님 글에서 배울 수 있는게 많았으면 좋겠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