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모임meetup] @manizu 님이 초대해준 밋업모임

in #kr7 years ago (edited)

1502772025253.png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로이최입니다^~^

  • 어제는 스팀잇에서 저를 "오라버니" 라고 불러주는 이쁜동생 @manizu 의 모임 "사이다" 에 저를 초대해줘서 갔습니다.
    여행모임이며 한달에한번씩 모이는 모임인데 사람들이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에 저의 넘치는 긍정에너지가 보잘것없이 보일정도로 엄청난 에너지들의 보유자들 이였습니다^~^

1503822183680.jpg
만날곳이 롤러장인데 70-80 복고패션으로 입고오래서 복고feel 좀 냈습니다 ㅋㄷ


1503822178018.jpg
부천에있는 롤장으로~ ㅋㅋ 시공간 차원의 문이였습니다 ㅎㅎ


20170826_183418_HDR.jpg
초딩전 까지 탔던 롤러를 간만에 탔습니다.


20170826_172604_HDR.jpg
DJ 분이 분위기를 붐업!


20170826_183358_HDR.jpg
귀여운 마니쥬! 초대해줘서 고마워! 마니는 땡땡이 원피스복고패션 ㅋㄷ


1503822174051.jpg
롤러장에서 단체샷


1503822165031.jpg1503822162739.jpg
2차 에서 단체샷. 34명 정도가 모인거 같았습니다. 젊은이들의 기운을 받으며 즐거운 2차를 보냈습니다.


1503822167431.jpg
신입들의 신고식 ㅋㄷ 모두가 아시겠지만 저때 뭐라고 말했는지 기억이안납니다. 아무말 대찬치의 정점!



롤러타면서 동영상도 찍어봤습니다 ㅋㄷ 클릭클릭!



청청남매는 용감했다. 사진 ㅋㄷㅋㄷ


이게 은근히 운동이 됩니다. 마니는 처음타본거 같아서 가르쳐주면서 재미있게 탔으나 체력이 금방 고갈되어 쉬며쉬며 새로운 분들과 친해질수 있었어요 ㅋㄷ
아이들이 어느정도 커서 키즈카페가기 힘든 맘스티미언님들께서도 아이들 롤러장에서 타게 하고 한쪽에선 맥주마시며 쉴수있는공간도 있습니다. 추억을 느껴보세요^^

getmailinline[1].gif

Sort:  

나는 당신이 회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넵 회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할께요 봇님아~ ㅋㄷ

ㅋㅋㅋㅋㅋㅋㅋ

이질감없이 모임에 잘 어울리세요!ㅋㅋ

ㅋㄷ 감사합니다. 최대한 젊게 ㅋㅋ

우와 완전 멋진곳이네 ㅎ 사이다 모임이라니~!!

대학생때 느낌나고 너무좋아 ㅋㅋ 여기분들이랑 여행 많이다닐듯 ㅎㅎ

마니주님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 역시 호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은 비주얼입니다ㅋㅋㅋ''

말로만 듣던포켓걸인가요?ㅋㄷㅋㄷ

@roychoi 반칙.!! 삑~!!

  • 복고 완전 잘 어울림.
  • 이젠 나이를 생각하셔야죠.. 어린친구들 모임에 끼기 있기? 없기?
  • 부럽..ㅠㅠ

제가 그래도 저기서 중간 나이입니다 다행 ㅋㅋㅋ 대학생도 못느낀 느낌을 간만에 느껴서 힐링이 팍!ㅋㄷㅋㄷ

사이다라니 멋지네요
서로 직설적으로 말하는 모임?ㅋ

그나저나 두분 잘어울리.. 아..아닙니다

그러고보니 왜 사이다로 이름 지었는지를 안물어보고 분위기에 빠져서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ㅎㅎ 잘 어울리나요? 감사합니다 ㅋㄷ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넵 즐거웠어요ㅎㅎ~ 아칼리 더연습하겠습니다 ㅋㄷ

우와 롤러장이라니 영화에서만 봤는데 엄청 재미있으셨겠어요 ㅎㅎㅎ

안에 들어가니 차언의 문이 열린듯 옛날로 돌아가서 신나게 탓습니다 ㅎㅎㅎ

사이다라니 ㅎㅎ 재밌는 이름의 모임이군요 ~~

저도 여행모임 하나 하는데 좋습니다.

오~ 여행모임은 좋은듯요~ 모두 열려있는 사고와 긍정적인 마인드 ㅋㄷ 정스님 우리 어서 뭉쳐야죠?ㅋㄷ 84 화이팅

흐앗 오라버니ㅎㅎㅎㅎ
저는 모임 한번 하고나면 사진만 다시봐도 계속계속 좋아서 며칠간 꿈같은 후유증에 시달려요 > <♡ (사실 오늘은 과음과 수면부족의 후유증도 함께...)
나도 얼른 포스팅 올리러 가야지~~!!

앙 마니덕분에 좋은사람들 많이 봤넹~ 사진이 추억이라 많이많이 남겨야지^^ 마니 포스팅 너무 웃겨 마지막 사진~ ㅎㅎㅎㅎ 목디스크의 원인이 나일줄이야 ㅋㄷ

젊음의 에너지가 팡팡 느껴지네요.
아재는 그저 부럽기만 합니다. ㅎㅎ

저도 아재력이 강해서 아재소리 많이 들어요 ㅜ.ㅜ 저도 저기서 에너지 가득 받고 왔습니다 ㅎㅎ

모임 인원이 꽤 많군요. 즐거워 보이십니다! :)

점점 규모가 커지는 듯요~ ㅎㅎㅎ 저도 저기 껴서 재미있게 돌아다닐려고요 ㅎ

와우!!! 복고풍의 롤러장 완전 잼있어보여요!!^^
사진만 봐도~사이다모임의~~
밝은 에너지가 느껴져용 ^_^ㅎㅎ
너무 좋은 추억되셨겠어요 !! ^^

모두가 밝아서 깜짝놀랬어요 ㅎㅎㅎ 제가 34명 있는거 같이 느껴졌어요 ㅎㅎㅎ
이렇게 34살에 좋은 추억이 생깁니다 ㅎㅎ

우와!!! 완전 신나보입니다!!! 최고네요ㅎㅎ
저는 평소에 부천갈일 많은데 완전 고급 정보입니다...ㅋㅋ 이번주나 담주에 가야겟어요

꼭 가세요 재미있습니다 ㅎㅎㅎ 80년대로 돌아간 느낌이 팍팍 ㅋㄷ

아주 바람직한 밋업인 거 같습니다ㅎㅎㅎ
멋져요!

너무너무 즐기면서 재미있었습니다 ㅋㄷ

목에 스카프까지! 복고삘 제대로 내고 가셨네요! ㅋㅋㅋ귯!

ㅋㅋㅋ 포인트를 아시는군요~ 예리하십니다^^

롤러장이라니!!! 30년도 더 전에 간거 같은데 완전 추억돋네요!!!!
예전에 갔던 롤러장이랑 왠지 분위기 비슷한거 같아요. 컨셉을 엄청 잘맞춘거 같아요. 잼났겠어요 ㅋㅋ

Nice post like it and upvoted!!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