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니코's Life] 미국 코스트코 (Costco)에 갔다왔어요^^

in #kr7 years ago

저는 한국코스트코에 항상 물사러가서 25~40만원어치 사게되더라고요 (T^T) 중간크기 곰인형이 저정도라니!운동엔 프로틴 필수죠 ㅎㅎㅎ 삼겹살은 두께가있으면 수육을 해도 맛있는데요. 얇은 삼겹살은 굽든지 굽거나 굽는거죠 ㅎㅎㅎㅎㅎ 아재개그;;;

Sort:  

역시 코스트코 가면 많이 사 버리죠 ㅠㅠ 그게 코스트코 매직!! ^^ ㅎㅎㅎ
삼겹살 열심히 굽고 굽고 구워서 다 먹었습니따!!
그래서 저는 돼지가 되겠습니따 ㅎㅎㅎ 꿀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