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아트 작가님들보러 '올리브콘' 다녀왔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하나하나 정성이 듬뿍 들어간걸 사진만 봐도 보입니다.
다 하나같이 깜직하고 이쁘네요. ㅎㅎㅎ
보팅 파워가 다 소진이 되서... 다음에... 죄송!

Sort:  

댓글만으로도 감사합니다.
내일까지니까 기회되시면 꼭 들려보세요~!ㅎㅎ

저는 미국에 사는 사람이라서 ㅎㅎㅎ

아! 타이틀에 USA 라 적어두셨군요ㅎㅎ 네네ㅎ 제가 한국에서 일어나는 소식 또 전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