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도 음주하는 아밋슈 포스팅:p

in #kr6 years ago

닭갈비집...제가 갔던 곳 같은데요? ㅋ 그런데 아믿슈님 ㅋㅋ 얼굴 진짜..작으시다 (제가 작다고 하면 진짜 작으신거에요 ㅋㅋ)

Sort:  

넹?? 루돌프님도 가셨다구요? 이웃이셨나?? (동공지진)

이웃은 아니에요!! 저 용인도 자주 가고..그렇답니다!ㅋㅋㅋ 얼굴작은 아믿슈님 ㅋㅋ

그러셨군요! 저기가 정말 맛집이긴 한가봐요~ 얼굴 작은게 밥먹여주진 않습디다 그래서 오늘도 열심히 출근중이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