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티켓]뉴비분들 보세요!! BBQ황금올리브반반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ryanhan입니다!!!
오늘은 골든티켓 이벤트로 받은
BBQ황금올리브반반+콜라1.25리터 먹었습니다! 후기올립니다

#1 골든티켓 이벤트는?

@goldenticket 계정에서
보팅과 댓글만 달면
커피, cgv예매권, 치킨등을
(현재 까지)100퍼센트 지급해주시고 계십니다!!!!
정말 엄청난 이벤트라 할 수 있죠.. 감사드립니다
이 이벤트의 목적은 스팀잇의 홍보에 있다고 하십니다!
스팀잇에 새로오신분들 골든티켓 계정 주목하고 계시다가
이벤트 공지가 올라오시면 바로 신청하세요!!
꽁짜 치킨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저도 많이 홍보해야겠습니다 ^^)

#2 치킨

이번 이벤트는 BBQ황금올리브반반 + 콜라 였습니다!!
ASDQWEWQE.png
BBQ온라인 주문으로 쿠폰 번호 입력하여 주문하였습니다!
DQWDSADASD.png
가족들과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3 마무리

스팀잇에서 처음으로 경품받아서 먹어봤습니다
친구들한테도 스팀잇에서 받았다고 하니까 관심 갖네요 ㅎㅎ
스팀잇 홍보에 힘쓰시고 많은 이벤트 해주시는
@goldenticket
@virus707
감사드립니다!
뉴비분들 다음 번에 꼭 참여해보세요.

감사합니다
ryanhan이었습니다.
dqsxczxc.png
(얼굴을 안보여주네요 ㅠㅠ)

Sort:  

크...반반치킨 기가맥히죠...개인적 취향이지만 비비큐는 황금올리브보다도 반반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worldinmyheart님도 골든티켓 이벤트 하셨나요 ?? ㅋㅋ
반반+콜라 쿠폰으로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ㅋㅋㅋ

컥 이런방법이..저도 이벤트 뭔가하고싶은데..창의성이없거든요. ㅎㅎ
치벤트 한번 저도 해야겠네요 진심

kimgold님 안녕하세요!! 이벤트를 통해 나누시려는 모습 멋있으십니다!
골든티켓이벤트도 한 번 참여해보세요 ㅋㅋ 100프로 당첨입니다.

우와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다음에 신청해겠어요 ^^!!ㅎㅎ

앤블리 님 안녕하세요! 네 꼭 신청해보세요. 정말 좋은 이벤트네요
100프로 당첨이라니 ㅎㅎㅎ

치킨의 비주얼이 최고이네요. 맛나셨겠어요. 좋은 정보도 감사 드립니다.

gaeteul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다음 번에는 한 번 신청해보세요!

신청은 할수 있는 데... 먹을수가 없어서... 해외다 보니 그래서 다른 분들 당첨 되시라고 저는 신청 안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맛나게 드셨길.... 저도 배가 고파지네요 ㅠㅠ

맜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kaine님도 다음 번에는 이벤트 참가해보세요 100퍼센트 당첨입니다. ㄷㄷㄷ

이 시간에 급 떙기네요!
저도 골든티켓 주시해야 겠습니다.!^^
보팅/팔로 해요~~

brunch님 보팅/팔로 감사드려요!!!
골든티켓에서 이벤트 올라오면 바로 달려가야 합니다 ㅋㅋㅋ

오 축하드립니다. 야식 먹고 싶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ferozah님 안녕하세요!! 야식 땡길 시간입니다 ㅋㅋㅋ
다음 번에 한 번 신청해보세요! 얻어먹으니 더 맛있네요 ㅋ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duanepail님 안녕하세요!! 도움이 되셨으면 다행입니다!
다음 번엔 꼭 신청해보세요!!

와 이런 이벤트가 있는지는 처음 알았네요!!! ryanhan님 정말 좋은 정보 감사해요 지금 바루 빨로해서 저두 치킨을 먹어야겠습니다ㅠㅠ 와 치킨 정말 맛나보여요ㅠㅠㅠ!!! 정말 스팀잇에는 멋진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ㅇㅅㅇ)b
홍시 오늘은 왜 얼굴을 안보여줄까요~ 하 홍시 털 한번만 만지고싶네요 귀여운 홍시

ilovebeer님 안녕하세요! 치킨 이벤트는 한 달에 한 번정도 있을 예정이라고 하십니다 ㅎㅎㅎ
지켜보다가 신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BBQ는 후라이드가 정말 일품이죠 ㅎㅎ
오늘 보니 홍시 털 조합이 참 예술입니다 ㅎㅎ

BBQ 정말 오랜만에 먹었습니다. 비싸다고 욕먹길래 안 먹었었는데, 맛은 있더군요 ㅋㅋㅋ
칭찬 감사해욤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