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구버젼)연재는 잠시 중단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ㅎㅎ 저도 그부분이 약간 걸리더라구요
아무래도 기존 스티미언들과 신규로 이번에 참가하신 분들이
2차 심사에서 보팅으로 우승을 결정한다?
뭔가 좀 한계가 있지 않을까 하는 우려가 있었는데요...
결국 보팅수와 액수가 30%비중이니 생각보다 크게 좌우되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실 댓글 분위기만 참고해도 되지 않을까 하는...

Sort:  

역시 작품 본연의 퀄리티와 심사위원들의 점수가 비중이 더 크다는 것이로군요.
이번 불찰로 죄인이 된듯한 마음에 그나마 위안이 됩니다 ㅋㅋ ㅜㅜ

연재를 못본다는 것이 더 아쉽네요
어디서도 볼수 없는 것을 볼수 있는 것이 스팀잇인데요 ... 크..

십자군님도 지원 완료하셨죠?
좋은 결과 있으시길~^^

ㅎㅎ 넵 저도 미션 완료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