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보너스

in #kr6 years ago

오늘 아침 출근길 바람은 봄바람 같았습니다.
얼굴에 와 닿는 바람이 차갑지 않으면서 상쾌함을 느낄 수 있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기분은 잠시였고 늘 그렇듯이 출근해서 오늘 할일을 생각하게 되네요. 머릿속에는 내일 부터 설 연휴인데 직원들 설보너스는 얼마씩 지급해야하는지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회사생활할때는 연휴도 기다려지고 보너스도 기다려지고 했는데 지금 소기업을하는 나는 입장이 바뀌어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마음은 많이 주고싶지만 그렇지못한 주인의 마음도 편하진 않네요.

스팀잇-1.jpg나이아가라-폭포214.jpg

오래전에 갔다왔던 나이아가라폭포수처럼 웅장한 소리를 내뿜으며 떨어지는 물줄기소리를 듣고 싶네요.
마음이 확 뚫리고 스트레스가 풀리는듯한 느낌, 통쾌한 기분을 느껴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Sort: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네 경기가 확~~~쫌 폈으면 좋겠어요
모두 힘내세요

격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