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중앙은행이 자체 가상화폐 발행 확정했네요.

in #kr7 years ago

russia-central-bank.jpg

안녕하세요^^ 류달 입니다.

러시아 중앙은행이 자체 가상화폐를 발행한다고 발표했네요.
이미 2016년 6월부터 가상화폐 발행에 대한 프로젝트를 시작했고 현재 여러 가상화폐 개발업체들과 접촉하고 있답니다.

중국과 싱가폴도 이미 가상화폐 발행에 대한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보면 우리나라 대구은행 가상화폐는 은행계 가상화폐의 엄청난 선두주자가 된 셈일까요? ㅎㅎ

중국, 러시아, 싱가폴 등 세계 은행들의 허브들이 이렇게 가상화폐 발행을 서두르고 있다면 가까운 미래에 어떻게 발전이 될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ㅎㅎ

이렇게 되면 송/출금 시간이 빠르고 계좌만 있다면 직접거래가 가능한 리플에게는 호재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ㅎㅎ리플이 가상화폐를 발행한 은행과의 연계만 제대로 한다면 말이죠 ㅎㅎ

원문
https://www.crypto-news.net/bank-of-russia-planning-its-own-digital-currency/

Sort:  

가상화폐가 상용화되는것은 좋으나 서로다른종류의 가상화폐끼리도 사용할수있을런지ㅎㅎ

현재까지의 제 생각으로는 아마 그 프로토콜 역할을 리플이 하게되지 않을까 합니다 ㅎ

얼마전에 비탈릭과 푸틴이 만났었죠, 우리나라는 언제쯤 블록체인에 뛰어들지..

저도 그게 걱정입니다. 후발 주자로 나서면서 이미 오를대로 올라버린 가상화폐의 가치를 어떻게 커버할 수 있을지..

ㅠㅠ 하지만 언젠간 우리 나라 나름의 잘 체계화된 블록체인을 만들거라 믿어요! ㅜㅜ-

미국을 제외한 많은 나라들이 암호화폐 발행에 적극적일 것 같습니다ㅎㅎ

게시물 감사해요. 잘 읽었어요!

네! 저도 감사합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ryuda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당연히 푸틴은 같은 동포가 만든 이더리움을 선택하지 않을까요? ㅎ

ㅎㅎ 그럴수도 있겠지만 이더리움과 리플의 성격이 많이 달라서 ㅎㅎ 나중에는 어떻게 될 지 모르겠네요 ㅎㅎ

이러한 세계상황속에서 스팀은 어떠한 위상을 차지할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ㅎ

지금도 하루 1000명 이상의 사용자가 가입하고 있다고 하니ㅎㅎ 시스템이 더욱 발전이 되길 기대해 봅니다 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Congratulations @ryuda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