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강원도 맛집 진정한 한우를 먹으러 횡성에 가보아요

in #kr6 years ago

횡성 한우 진정한 맛집 삼정

상호 : 삼정
위치 : 강원 횡성군 둔내면 둔내로 52-1
(자포곡리 409-11)
전화 : 033-342-3365

강원도를 갔다가 현지인 추천으로 알게 된 아는 사람만 안다는 맛집

저는 횡성을 가게 되면 항상 들리는 맛집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아껴둔 맛집이라 정말 고민을 했습니다.
(나만 알고 싶은 비밀맛집^^)

소고기가 생각나면 꼭 가는, 횡성의 한우가 맛있는 삼정 을 소개합니다.

1.jpg

삼정 간판,
간판만으로도 깔끔함을 보여주네요

삼정은, 95년부터 대를 이어 운영되고 있다고 해요~
(대를 이어올 정도의 한우집이면 맛은 보장한다는것 아닐까요~)

가게 전경은 한식당 비슷한 느낌입니다.

삼정은 생각보다 찾아가기 어려운 위치에 있습니다.
포털 사이트에 횡정 삼정 검색 후 고고!!

예약제여서 예약을 꼭 하고 가 주세요 예약필수
예약제인 이유는 직원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직원은 사장님과 큰아들 작은아들 이렇게 세명만 구울 수 있다고 합니다.
(한우를 제대로 굽는 기술에서 직원들의 자부심이 있습니다.)

저도 예약을 하고 물어 물어 찾아갑니다.
여러번 가도 길이 익숙하지가 않네요~^^

2.jpg

2인으로 예약하고 간 삼정^^
갔더니 2인상 세팅이 완료되어 있습니다.

3.jpg

룸과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는데 예약을 한 경우 대부분 룸으로 주는것 같습니다.
갈 때마다 룸이었네요~

4.jpg

고기를 주문하면 코스요리처럼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죽부터 나오네요, 흑임자죽 같았습니다.

지금부터 고기가 나옵니다~ 배고픔 주의

5.jpg

신선한 생고기가 나옵니다. 한우사시미입니다.
엄청나게 싱싱하고 고소한 육사시미입니다.
이 곳의 고기가 얼마나 신선한지를 알려주는 부분입니다.

고기가 나올때 마다 고기를 구워주시는 직원분이 설명을 친절하게 해 줍니다.

6.jpg

다음 코스 음식은 육회입니다~ 냠냠
단품메뉴로 주문하고 싶을 정도로 너무나 맛있습니다.

7.jpg

숯이 들어가고, 한우를 구워주실 분이 들어옵니다~ 두둥
한우계의 메인쉐프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고기가 초보인 저희가 봐도 신선함이 느껴집니다.
두툼하게 썰어서 나오는 영롱한 한우!!

8.jpg

소고기는 기름기가 적은 부위부터 많은 부위 순으로 먹으라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야 소고기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고 말해주셨습니다.
앞접시에 식빵을 얹고 그 위에 고기를 올려주셨는데요~
식빵을 놓는 이유는
고기가 찬 식기를 만나는것을 예방하기 위함이라고 하네요~
(감격의 서비스)

SAM_5124.JPG

고기만으로도 배가 불렀지만, 식사는 진리
된장찌개를 주무하고 추가로 먹기 시작했어요

정갈하게 나오는 식사는 자극적이지도 않고 넘나 맛나더라고요~

후식까지 먹고 우리는 배불배불 하며 나왔습니다.
강원도를 가시면 꼭한번 들러보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 횡성군 둔내면 둔내로 5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식빵에서 식당의 세심함이 엿보입니다ㅎㅎ

육회와 숯불구이 둘 다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잘 봤습니다 :)

정말 맛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꼭 한 번 들려볼게요!

네네 주소찍구 가심 될거에요~예약 꼭 하세요

오~ 생각보다 정갈하고 깔끔해보여 호감도가 더욱 업업이네요^^ 저도 육사시미 참 좋아하는데... 새벽에 괴로워하며 팔로잉하고 갑니닷~~!!

저두 맞팔 합니다~ :)

소고기는 언제나 진리인것 같아요 ㅎㅎ
꼭 가봐야겠네요!!

소고기는 진리죠!!

블로그 파도 타다가 놀러 왔다 갑니다.
고기 고기지만 마지막 찌개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보팅 팔로우 하고 가요
시간나시면 제 블로그도 놀러오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