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llustration] 물고기를 닮은 남자 & 포니테일이 잘 어울리는 여자의 청첩장

in #kr5 years ago (edited)

엄청 유쾌한 커플이네요!

신랑분 인성이 참으로 고귀하군이라고 생각하던 차에,
신랑분은 따로 신부님을 말로 표현한 청첩장을 배포하고 있는 것일지도 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 신랑분 인성이 참으로 고귀하군 ㅋㅋㅋㅋㅋ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 저도 요 시안 만들면서 왠지 모르게 조마조마했는데 통과되서 넘 신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