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uksteem) 부산 동래구 사직동 맛집, 동네사람들이 끊임없이 찾아오는 옛날 통닭! 부자통닭연구소

in #kr7 years ago

키햐! 저 진짜 이말하면너무 옛날사람같아서 할까말까잠시 고민해봤지만,ㅋㅋ
저 어렸을적에 아빠가 이런치킨을 갈색종이봉투에 기름배인상태로
사다주곤하셨어요:)

Sort:  

기린님~~ 그거슨 드라마에서 옛날 회상장면 아닌가요....ㅋㄷㅋㄷ

엌ㅋㅋㅋㅋ 기린님 저보다 더 연륜이..... 80년대 생은 맞으시죠 ? ㅋㅋㅋㅋ
저는 어렸을적... 동키치킨을 엄청 먹은 기억이 ..... ㅋㅋㅋㅋㅋㅋㅋ

동키치킨 생각나요!!
저 80년대생이 맞기는맞는게 간신히 맞아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동키치킨은 정말 브라운 색의 광고도 생각나여 ㅋㅋㅋㅋㅋ
크크 기린님도 80년대 생이라고 하시니 넘나 반갑다능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