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beauty) M자 헤어라인 고민없이 완벽한 이마와 헤어라인을 위한 헤어흑채 추천! 샐런스 매직 헤어퍼프

in #kr6 years ago

제가 맨날 들여다보는 파워블로거의 향기가 납니다!!
어쩜 이리 상세한 후기를 쓰실수있나요 리스펙트

저는 얼굴이 넙대대해서 최대한 가려야 합니다
고로 똥머리는 하질않아요 ㅋ

Sort:  

ㅋㅋㅋㅋㅋㅋ 기린님도 아잉 빵떡인가요? ㅋㅋ
저는 진짜 완전 빵떡이라서 ㅋㅋㅋㅋㅋㅋ 미춰버리겠습니댜 하지만 똥머리를 하면 한두살 어려보이는 효과가 있어서 안할수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