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REW STORY | 오랜만에 비행이야기 고고씽~♥ 드루와 드루와 !!!

in #kr5 years ago

어머 형~~ 프로정신느껴진다~~~~
나도 비지니스나 퍼스트타는날이 오면 꼭 형 만났으면 좋겠어~~
돈 열심히 벌어야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응 형아 비지니스타면 잘해줄게 ㅋㅋㅋㅋㅋㅋ 먹을것도 많이 줄게 허겁지겁 먹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소름이야 나 먹는거 어디서 막 보고있는거 아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먹어 ^^

엄마한테 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