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신대용으로 찍은 프로필사진.

in #kr7 years ago (edited)

평소모습으로 찍겠다고 대충 가는데 친구가 제발 헤어라도 받고가라고ㅋㅋㅋ 안했으면 큰일날뻔했어요..

짤려서 상반신만 올립니다

원래 전신사진KakaoTalk_20170627_204053765.jpg

Sort:  

nice blog , i follow you , please see my blog and if you liked please follow and upvote

Ok I'll follow you :)

와.. 우리나라엔 참 미인이 많군요,, 새삼스레 느낍니다, 제 주위에는 물론 없지만요 ^^ 자주뵈요 ^^

반갑습니다!

너무 예쁘세요 ^^

감사합니다 ^_^

안녕하세요 슬레븐☘입니다
반가워요 사진 잘나왔는데요^^
자주 소통해요ㅎㅎ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신청할게요!

정말 이쁘십니다 :) 보팅 & 팔로우 드렸어요^^

안녕하세요 ^^ 팔로우 보냈어요!

잘나왔네요 ㅎㅎ 팔로우합니다~

저두 했어요, 친하게 지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