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매경세계지식포럼 블록체인 세션 참가 후기(끝나고 지식인 블록체인 전문가 미팅 포함)

in #kr7 years ago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덕분에 가지않고도 분위기를 알수 있어서 참 좋네요

Sort:  

감사합니다. 사실 더 많은 얘기들이 오고갔는데, 어학 능력이 딸려서 다 알아듣질 못했어요 ㅜㅜ
아 고등학교 때 공부 좀 열심히 할걸... 아 대학교 때 토익공부 말고 이런 걸 할 걸... 후회가 되네요 ㅎㅎ

무슨 그런 겸손의 말씀을...
앞으로도 많은 글 올려주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