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어이쿠..몸 잘챙겨요~

주 7일 일하니까 몸이 예전같지 않네요. ㅋㅋㅋㅋ

나...유난님 왤케 오랜만에 보는거 같죠!!!!

그쵸.. 오랜만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일이 좀 많고 몸이 별로라서 '저 돌아왔어요' 하기 애매하네요 ㅋㅋㅋㅋ

아프면 서러운데.. 바쁘기까지 하시다니 어쩝니까~!? 힘내세요~

돈 되는 바쁨이면 좋은데 요란하고 돈은 안되는 일들이 많았네요. ㅋㅋㅋ

내일 저녁에 평촌오세용~~ 담날 쉬는날이니 달립시다용ㅋㅋ

내일 가면 됩니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빠른 답변은 처음이에요^^

평촌보다 금정이 나은데.. 오늘 평촌입니까? ㅋㅋㅋ

저런 빨리 회복하시길 유난님..

아무래도 바쁜건 6월 중순이 되어야.. 몸은... 85% ㅋㅋㅋㅋ

아이구 ㅋㅋㅋㅋㅋ
아 유난님 울 엄마가 유난님 부각 맛있대요!!!! ㅋㅋㅋ 뿌듯했음

어머니께 감사드리고.. 엥? 어머니 언제 뵈었길래 김부각을 드릴수 있었죠?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니가 올라오셔서 남은 것 드셨음.

하모니카 불지 마시고 쉬세요...

ㅋㅋㅋㅋㅋ 그날 영상이 하모니카의 마지막이었지요. ㅋㅋㅋㅋㅋ

나도 오늘 아픈데,,, 우리 찌찌뿡!! 아프지 말기요!!!!!!!!!!!!!!!!!!!

오늘은 어때요? 전 85%정도 회복하였어요.. 아마 20대 이후로 완충은 완되는듯 ㅋㅋㅋㅋㅋ 95%가 맥시멈일 것 같아요 ㅋㅋ

빨리 상황이 좋아지시길...
힘내요...!!!!

크흡 감사합니다. 9일정도 지나니 85%까지 체력이 올랐습니다. ㅋㅋㅋ 바쁜건 여전히.. 주7일 일하네요 ㅋㅋㅋㅋ

Congratulations @saloon1s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헙!! 빨리 나으시길 바라고 바쁘신 만큼 많이 버시길 바랍니다!!ㅋㅋ

시끄럽고 요란한 일들이었는데.. 돈은 벌리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아픈데 바쁜건 인생의 반칙 아닌가요 ㅠㅠ 힘내서 얼른 나으세요. 살룬님

장염과 몸살이 번갈아가면서 몇사이클을 도는건지 ㅋㅋㅋㅋㅋ 6월 중순이면 아쉽게도 1학기 초등학교 수업이 끝나네요. 아쉬워요 ㅋㅋ

아플때는 푹 쉬셔야할텐데, 바쁘기까지 하시는군요 :(
어서 건강 회복하셔서 바쁜일들이 싫지만은 않게 느껴지시길 바랍니다 :'0

순간 순간 싫어지려다가도 일하고 있는 지금에 감사합니다. 2월까지 백수였던거 생각하니.. 방학하면 또 2학기때까지 백수겠지만요. ㅋㅋㅋㅋ 요즘 주7일 일해요 엉엉엉 ㅋㅋㅋㅋ

빠른 쾌유를...
밝은 모습으로 .....
음악 이야기가 듣고 싶어요...

아직 몸이 완전히 나은것도 바쁜게 해결되지도 않아서 '저 돌아왔어요' 할 순 없지만... 시간 될때 밝은 모습으로 음악 이야기 할께요. 고마워요 코딩맨님 ^^

아프지 마세요~~

점점 좋아지고 있어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유난님~~놀자요~~~~!!

둠칫 두둠칫 하며 씰룩 씰룩 놀고 싶네요. ㅋㅋㅋㅋ

유난님 넘 바빠서...자주보던 예전이 그리워요..

6월 셋째주면 초등학교 일은 끝나서 좀 많이 놀 것 같아요. 돈 없이. ㅋㅋㅋㅋㅋ

힝.. 저도 열흘만에 왔는데.. 유난님이 아프고 바쁜 나날들을 보내시고 있다는 이야기에 마음이 아픕니다 ㅠㅠ ... 아프지마요. 아프지마요. (아프지말라는 말밖에는 생각이 안나는 .. 아프지마요! )

저 예전에 '아프지마세요' 란 트로트 만들다가 때려치운적 있는데.. ㅋㅋㅋㅋㅋ 만나면 들려줄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난님...
아프지도, 바쁘지도
말아요ㅠㅠ

크흡 이게 얼마만입니까... 나이라는걸 느끼게 해주는 아픔이었네요. ㅋㅋㅋ 왤케 안낫는지 ㅋㅋㅋㅋㅋ

오랜만이에오. 살룬님^^
심하게 아프셨나 봐요. 저번에도 그러시더니.
걱정이에요.ㅠㅠ

몸살과 장염이 번갈아가며 와서.. 잘 지냈어요?

아니.. 지금 3일이 지났는데도~ 아직이신가요~~
어서 일어나세요~

아직 장염과 몸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히 돌아온 건 아니지만 틈틈이 활동 할께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직도 몸이 안좋으신건가요? ~~건강 잘 챙기셔요~

왜 이렇게 안낫는지 의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썼지만 저의 식습관과 생활패턴이면 어떤 병도 안나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프리랜서들에게 바쁜 건 좋죠, 그치만 아프지 마셔요....ㅜㅜ
아프신데 저를 챙기주시다니 문하생 당신이란 대체....

ㅋㅋㅋㅋㅋㅋ 우리 선생님 이제 좀 평화의 시간을 가지고 계신가요. 저도 6월 중순엔 평화가 찾아 올 듯 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