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추억은 방울방울렁울렁]안녕하세요 음악하는 다노 입니다~~

in #kr6 years ago

얼른 노래 소모임 가입하고 활동 좀 하고.. 으윽 잔소리 하게 됨. ㅋㅋㅋㅋ

Sort:  

나 지금 최선을 다하는거여 좀 기달려봐 소모임이란게 잇는거 지금 알앗삼 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 사진도 올리고!! 이봐요. 나만 댓글 달잖아. ㅋㅋㅋ

오우 고마워요 댓글~~

어이 살룬
프사 올렸다 캬캬캬캬 배경도 올리고 우헤헤헤

ㅋㅋㅋㅋㅋ 잘했어요. 우쭈쭈
자 이제 남의 글도 가서 인사를 좀 합시다.
담주 수요일부터 보컬 레슨 한다고 얘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