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들 지병 있으시죠? (1)

in #kr6 years ago

소울메이트님도 바쁘시군요. 방과후 수업은 이번학기에 처음인데 학부모 참관 수업을 하더라구요. 고등학교도 ㅋㅋㅋ
그래서 또 신경쓰이고 준비할 것이 많아졌습니다.
진짜 학교 다닐땐 몰랐는데 선생님들 너무 고생하시고 수고하셔요.
학생들을 어쩜 그렇게 사랑으로 돌보는지. 제가 맡은 학년엔 선생님들이 다 너무 좋으셔서 저도 진짜 많이 배우고 있어요 ㅋㅋㅋ

그렇지만 아이들을 가르칠 때나 선생님들과 대화할 때 땀을 억수같이 흘리고 있지요 ㅋㅋㅋ
아이들이 이쁘고 선생님들이 존경스럽지만 긴장이 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