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들 지병 있으시죠? (1)

in #kr6 years ago

운동 부족이라니... 하기 제 친구도 피티 받기 전까지는 자기 몸에 근육이 그렇게 없을 줄 몰랐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기립성 저혈압때문에 병원 갔는데 평상시엔 고혈압이라.. ㅋㅋㅋㅋㅋㅋ 저도 운동하고 살 빼고 또 살 빼고 또 살 빼란 처방을 받았어요. ㅋㅋㅋㅋㅋ
우리 몸이 그렇게 호락호락 움직이지 않지요. ㅋㅋ

Sort:  

기립성 저혈압에 대해 찾아봤습니다.......... 헉..... 유난님 ... ㅠㅠ 우리 운동할까요...? (이런말은 너무 쉽죠.. 운동에 '운'자도 모르는 저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히 있는것도 고된 인생인데. ㅋㅋㅋㅋ 운동. 어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