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닭발이 당겨서 배달시켰다죠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812_210431618.jpg

야식으로 닭발을 주문했는데

파를 뭐이렇게 많이 넣어주는지...

소맥에 간단하게 먹고 있는데 배달 닭발들은 하나같이 매운맛만 강조되는 것 같아요 ㅠ

맛있게 매운 닭발 먹고 싶습니다! ㅎㅎ

내일부터 다시 월요일인데 힘내보자구요 흑흑ㅠ

Sort:  

그래도 닭발 먹고나면 스트레스가 확 풀어져서 좋습니다 저는

매운음식으로 스트레스 해소 !

좋죠:D

아 저도 맥주를 하나 쓰윽 꺼내야겠네요 ㅎㅎ

맥주를 쓰윽 ㅎㅎ

자기전에 한캔정도는 바람직합니다ㅋㅋ

Congratulations @samuell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소맥에 닭발 최고죠^^

요기 한번 와보세요.많은 스티미언들이 반겨줄겁니다.^^
https://steemit.com/kr/@lucky2/2qrhh1

감사합니다 카페가입하겠습니다:)

자주소통해요 ㅎㅎ

스팀잇 카페에서 글 보고 왔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맞팔 부탁해여~~

방문 감사합니다!

놀러갈게요 자주

맛있게매운닭발 찾기힘들죠ㅎ
매운거만 치우친곳들이 많아요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올게요 ~~

방문 감사합니다! 답방갈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