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 너의결혼식 박보영 김영광 첫사랑 로맨스 영화 리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댓글입니다!

8.22일에 개봉한 너의결혼식을 오늘 보고 왔습니다

어제 뜬금없이 영화가 보고 싶어져서 찾아봤더니 가장 최근에 개봉했고 평점도 좋길래

스피드하게 보러 갔죠:D

스포없음 X

1234156.jpg

개봉했다고 대문짝만 하게 장식 ㅋㅋ

좋은 카메라로 찍었는데 왜 이렇게 나온거지... 흑

movie_image.jpg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 사랑은 언제나 타이밍이 있다 "

'너의결혼식'

영화를 한마디로 말하자면 이렇게 말할 수 있겠네요

2.jpg

영화는 전주에서 전학 온 박보영(환승희)가 강릉으로

전학을 오고 난 이후로 영화의 내용이 본격적으로 시작이 됩니다

4.jpg

이전에 전학 왔었던 다른 반 김영광(황우연)과

유일하게 친해지게 된 승희

3.jpg

영화 속에서 많은 타이밍이 엇갈리고

많은 사건, 사고들이 발생합니다

뽀블리, 박보영은 언제나 이런 역할의 배우가 잘 어울리는!
괜히 뽀블리라는 말이 있는 게 아닌 것 같아요 ㅋㅋ

김영광 배우의 연기가 이때까지는 어색하다는 느낌이 살짝 있었는데
이번에는 잘 어울리는 색의 옷을 찾았구나 싶은 영화였습니다

1.jpg

스포방지를 위해서 자세한 영화의 내용은

영화를 직접 보시는 걸로!

(광고 아님 ㅋㅋ)

5.jpg

영화 속에서 황우연의 친구,

조연들의 연기도 빛났습니다

쏠쏠한 재미를 선사 ㅎㅎ

특히 롤케이크 ㅋㅋㅋ

롤케이크는 누가...

7.jpg

※너의결혼식 영화에서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명대사:
"네 말을 못 믿는 게 아니야. 네가 그런 생각을 했다는 거, 그걸 못 잊는 거야"

영화를 보신 다른 분들의 생각과는 달리
위의 대사가 많이 기억에 남았던 것 같습니다:D

쿠키영상 X

평점은 10점 만점에 8점 드리고 싶네요
오랜만에 이런 영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잘 봐서 높은 평점을 줬습니다!

로맨스 70에 개그 30의 비율로 취향을 저격한 좋은 영화였습니다
원래 로맨스만 가득하면 진부하고 따분하게 뻔하게 느낄 수 있고
코미디만 가득하면 그냥 웃고 넘길만한 영화로 될 것 같은데
이런저런 생각도 한 번쯤 해볼 수 있고 누구랑 보든 좋은 영화였을 것 같습니다

괜히 관람객 평점이 9점이 넘어가는 영화가 아닌 것 같네요 ㅋㅋ

영화가 재미없다면 아마 과거의 추억이 적어서
그런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ㅎㅎ
(개인적인 생각)

Sort:  

오랜만입니다! 저도 한 일주일 바빠서 포스팅을 못했네요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ㅎㅎ

아무래도 자주 포스팅하기가 힘드네요 ㅠㅠ

사진이 달달하고 이쁘네요 ^^

방문 감사합니다!

좋은 첫사랑 영화였습니다:D

영화 재미있겠네요
한번 보고 싶은 영화입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지금 상영중이니까 시간나면 보러다녀오세요 ㅎㅎ

이거 많은 사람들이 본다고 하던데요..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감사합니다.

시간나면 보러 다녀오세요 ㅎㅎ

좋은 영화였습니다!

이런영화엔 개그가 빠지면 좀 섭하쥬 ㅎㅎ
평점이 좋은가 보네요~

박보영 전 괜찮드라구요~

박보영 배우가 역할이 딱 맞는 영화랄까나

좋은 영화였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하아..사랑은 타이밍이죠...암요..

타이밍 잡기 힘들죠 ㅎㅎㅎ

그래서 어려운게 인간관계인가 봅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ㅋㅋㅋ 그림봐두 달달한 로맨스인거같아요

달달한 로맨스 영화죠:D

방문 감사합니다 ㅎㅎ

기대 안해서 안 볼까 하고 있었는데 봐야 되나 고민되네요!
연기도 좋고 영화내용도 좋다고 해서 ... 보고 싶어지네요! ㅎㅎㅎ

시간나면 보러다녀오세요:D

좋은 영화입니다 ㅎㅎ

보영씨는 보는 것만으로도 앤돌핀이 돌지용

인정합니다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와이프랑 같이 보러가야겠네요~

좋은 생각입니다~:D

다녀오세요 ㅎㅎ

박보영 너무 예쁩니다~

인정합니다:ㅇ ㅎㅎ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팔로우할게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방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