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로워 200명 이벤트~!! ☆☆

in #kr6 years ago

DQmaF3P5YvrqK7dJG3PfmRcR9rqaio7Zt3h3c5KCMtByDvG.jpeg

안녕하세요~ sana0805입니다!!

드디어 제가 팔로워 200명을 달성하였네요!!

20180122_121107.png

모두 감사합니다!!

점점 더 성장해가는 @sana0805가 되겠습니다!!

팔로워 200명이 되었는데 이벤트를 안할수가 없겠죠?ㅎㅋ

이번 200명 팔로워 이벤트는 100명때와는 다르게 추첨방식을 @jungs님이 개발하신 @보팅주사위2 를 이용해서 뽑을까 합니다!!

(주사위가 작동을 안할경우엔 사다리타기 등으로 대체하겠습니다!)

☆ 상금 ☆


  • 1등에게는 4 SBD

  • 2등에게는 2 SBD

  • 3등에게는 1 SBD

  • 그리고 꼴찌하신분은 위로선물로 1 SBD


총 8 SBD의 상금입니다.

100명 이벤트때보다 스케일이 커졌죠?ㅎㅋㅋ

제 이벤트는 하면 할수록 점점 스케일이 커질겁니다!! ㅎㅋㅋ

※ 참여방법 ※


  • 팔로우 안하신분들은 해주세요~

  • 보팅은 @보팅주사위2를 돌리기 위해 최소 $0.01 이상으로 꼭 해주셔야 합니다~

  • 홍보를 위해서 리스팀을 꼭 해주세요~

  • 댓글로는 '신청합니다' 라고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여기한은 1월 29일 새벽 12시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첨자 추첨은 이 글 페이아웃후 이벤트결과글로 돌아오겠습니다!!

고래분들부터 뉴비분들까지 많이 참여하는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이많이 참여해주세요~!!!

1514958285268.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보팅주사위2

Loading...

신청합니다.!
팔로우 업보트 리스팀 전부 완료했어요!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신청합니다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멋지다, whats 이벤트? ..

follow event!

신청합니다!
축하드려요 ㅎㅎ

리스팀까지 해주셔야 신청 접수됩니다!!~

리스팀했습니다~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신청합니다.
팔로우 & 보팅하고 가요!

리스팀까지 해주셔야 신청 접수됩니다!!~

신청합니다

리스팀까지 해주셔야 신청 접수됩니다!!~

신청합니다 :)
팔로우 /업보트/리스팀 전부 완료 했어요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200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리면서,
모두 다 하고 갑니다.
행복한 한 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신청합니디ㅡ
감사합니다

리스팀을 해주셔야 신청 접수됩니다!!~

신청합니다!
팔로우 보팅 리스팀 완료입니다 !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오 신청합니다:) 팔로 보팅 리스팀 완료요~~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신청합니다. 업보트,팔로우,리스팀 완료요!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저는 응원의 댓글과 팔로우, 미세 보팅만 하고 갑니다..
저는 뉴비라 0.01이 안되네요!♥
그래도 응원팍팍

아쉽네요ㅠㅠ 응원 감사합니다!!~

크크 파워를 충전해서 다시 보팅했습죠 ♥

아닛!! 감사합니다!!ㅠ

신청합니다 ~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신청합니다~

리스팀까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청합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0.01도안되어서신청은 못하지만 축하드립니다!! ㅎㅎ 쭈우욱 팔로우늘려가길 바래요 ^^

감사합니다!!

신청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ㅎ.ㅎ!!

리스팀까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팔로우&보팅&리스팀 다 했습니당~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신청합니다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팔로우 보팅 리스팀 했습니다! : ) 축하드려요
참가합니다!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축하드려요~^__^
저도 신청해요~ ㅋ

리스팀까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청합니다 ㅎㅎㅎ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팔로우 하고 신청해봅니다.

리스팀까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네~~~ 리스팀합니다.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신청합니다! 200팔로 축하드립니다!!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팔로워 200명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이벤트 신청합니다~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려요~신청합니다^^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비가 옵니다~~!! 힘내세요!! 퐈이팅

감사합니다~

미션 컴플릿 ㅎㅎ 신청하고 갑니다 !!! 팔로우200축하드려요 ㅎㅎ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200 팔로워 정말 축하드립니다. ^^
신청합니다. 리스팀 업보팅 팔로우 완료 입니다.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축하합니다. 부럽습니당!

감사합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리며 신청합니다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벌서 200 팔로워라니..
거의 비슷하게 시작했다고 생각되는데 빠르시네요ㅎㅎ 앞으로도 화이팅 하자구요!!
저도 신청해봅니다!!

감사합니다!! 달방긋님도 곧있으면 200팔로워네요ㅎㅎ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ㅎㅎ그리고 이벤트 신청합니다

리스팀까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청합니다. 200팔로우 축하드려용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신청합니다~~
팔로우 업보트 리스팀 다 해부렀어용~~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팔로우 축하드립니다~
팔로우 보팅 리스팀 전부 했어요 ~ ㅎㅎ

감사합니다~^^

신청했습니다~~^^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팔로우 200명 축하합니다.
신청합니다. 업보트 팔로우 전부 완료 했습니다..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신청합니다. 보팅 팔로우 완료했습니다~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신청합니다 보팅 팔로우 합니다 ㅎ 200 저도가고싶네요

2명만 더생기면 200명이네요!! 신청 감사합니다~

신청합니다^^
초보2일차 유저입니다^^

신청 감사합니다~

신청합니다.

신청 감사합니다~!

200 팔로워 축하드리고, 팔로우, 보팅, 리스팀했습니다.~!!
신청합니다.

신청 감사합니다~!!

팔로우 보팅 하고가요!
뉴비라 최소보팅이 안되서 참여는 못하네요

아쉽네요ㅠㅠ 팔로우 보팅 감사합니다!!

와~200팔로워 축하드려요!!!
3종셋트 하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