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멀린은 어떤 사람이고 풍류판관은 어떤 사람인가? - 스팀방송국 총수직을 수락하며

in #kr6 years ago (edited)

출연 요청은 환영입니다만, 저는 한 가지 주제를 공부하고 나가는 것보단 일반론적인 통찰을 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거 혹시 김칫국인가요?

저는 그동안 게임 방송을 하면서 인생의 쓴맛을 잔뜩 보고 이제 49팔로워가 되었습니다. 50팔로워가 되면 트위치 제휴를 맺을 수 있습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소수점님도 캐릭터는 참 확고하시죠
모 아니면 도가 될 가능성이 높네요

뭔가 묘하게 위트있는 댓글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