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회 매니아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ansoc입니다.
저는 회를 미치도록 사랑하는 회 매니아입니다.
과거에 땀이 너무 많이나 체질개선 한답시고 고기를 안먹고 한약을 6개월 먹었는데요..
신기하게 땀은 계속나는데 식성만 바꼈어요ㅎㅎㅎㅎ
회는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하고 참 이게 중독이네요
한의학 치료에 감사해야 하나요.
식비가 그 이후로 많이 증가했습니다.ㅎㅎㅎ
저처럼 회에 미치는 사람들 있나요?
앞으로는 갔던 회집에 대한 리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명절 되세요~^^!! image
여기는 광장시장의 선어횟집입니다.ㅎㅎㅎ

Sort:  

저도 회 좋아하는데
저곳 괜찮나요??
가까워서 가보고싶네요

우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흠... 조금 오래되긴 했는데 싼맛에 쏘쏘? 했어요.
진짜 싸긴 했죠^^
추천할 만한 데는 아니에요
사실 광장시장은 빈대떡, 육회죠 ㅋㅋ
아님 건너편 시장 닭한마리^^
횟집은 추후 조금씩 올리겠습니다.
같이 좋은 정보 공유해요~^^!!

회는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가보고 싶네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여긴 가성비 좋은데구요~^^
광장시장에선 빈대떡과 육회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