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외국인 많이 찾는 지역 추천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ansoc입니다.
내일 폐막식 보러 강릉 경포쪽
게스트하우스 왔습니다.
당일날 가도되지만 약간 외국인들과 마지막 남은 올림픽 분위기를 느끼고 싶어서 오늘 왔어요
하지만 한국인만 보이네요ㅎㅎㅎ
이러려고 전날 온건 아닌데ㅎㅎ
외국인 없는 게스트하우스 바베큐 파티도 나왔네요ㅎㅎㅎ

강릉에서 어디가 제일 외국인이 많이 찾는 핫한 동네일까요?

누가좀 알려주세요ㅎㅎㅎㅎ

Sort:  

image
역시 아직 젊나봐요 ㅋ

금방 찾네요

여기는 슬로바키아 하우쓰

화이팅 슬로바키아 ㅋㅋㅋㅋㅋ

(네덜란드 하우스는 매진이에욬ㅋㄱㅋㅋ)

저기 테이블에 있는 음식은 그냥 먹어도 되는거에요?:ㅇ

2만원 내야되요ㅋㅋㅋㅋㅋ

사진속 잇는 분은 누구신가요

ㅎㅎㅎ멀리까지 가셨네요~! 멋지십니다

인생 yolo인데 딱 여기까지네요
술도 더 안팔고 사람도 별로 얷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