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동물 곤충 물고기 비디오

in #kr6 years ago

아이가 어리다면 이 비디오 보며 같이 놀아줘도 좋을거 같아요 !!!
조금 큰아이들이라면 모르는 동물들이 나오면 창피하니까 패스~

말복입니다.
이제껏 잘 버터으니 더위 조금만 더 버티면 될거 같습니다.
행복한 하루 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Sort:  

신기하네요 ㅋㅋ재밌게 잘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어렸을 때는 자연 다큐멘터리를 참 좋아했어요.ㅎㅎ

아이들때는 그랬던거 같습니다~^^

정말 다양한 동물들이 메들리로 나오네요.ㅎㅎ 동영상 대부분의 동물들 피규어로 가지고 있어요.ㅋㅋ

아 .. 대단하시네요~^^

아이는 아니지만 초롱초롱🙂🙂
신기하네용ㅋㅋㅋ

ㅎㅎ감사합니다~^^
@pinkpig 님~~~

잘 감상했습니다. 사촌동생에게 꼭 보여주겠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잘보구가요.!! 더위조심하세용

어제부터 날씨가 조금 풀리는거 같네요~^^
방문 감사합니다~

동영상도 올릴 수가 있네요. 잘보고 갑니다.

유튜브나 네이버 TV에 올린 링크를 가져오면 됩니다~^^

삼계탕 한그릇 해줘야죵 ^^)

저도 한그릇 부탁드려도 .. ㅋㅋ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2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2

참여하세요!

참가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