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 보고 왔어요

in #kr6 years ago

그것만이 내 세상 보고 왔어요~ㅋㅋ
이병헌의 연기는 진짜 사람을 빠져드게 만드는 매력이 있네요.
그리고 우리에게는 익숙치 않은 배우 박정민은 자폐아 연기를 진짜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봐야 할거 같아요.
피아노도 모르는 사람이 6개월동안 철저하게 배웠다는거에 노력파 배우 인정!

movie_image.jpg

내용은 이병헌은 한 때 잘나가던 복싱 선수였지만, 심판폭행 후 만화방 생활을 하던 중
우연히 가게에서 중학교때 집나간 어머니를 만나게 되어 한 집에 살게 됩니다.
어머니에게는 아들이 하나 있는데 자폐아입니다. 자폐아이지만 피아노에 천부적인 재능이 있는 아이로
콩클 대회를 준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눈물 쏘옥 빠지고 재미도 있고 감동도 있는 영화 ! 추천합니다.

Sort:  

대작들 속에서 평이 괜찮은가봐요

9점 짜리 영화입니다 재미있어요 ㅋㅋ

이병헌 영화 나왔다고 하더니 이영화 였군요...
조만간 영화 보러가는데,,, 봐야겠어여 믿고보는 배우 "이벙현" 기대!!

소통하고 싶어 팔로우 남기고갑니다.

너무재밌게 봤어요 ㅋㅋ

전 영화 스토리는 마음에 드는데
오히려 이병헌 때문에 보기가 꺼려지네요. ㅠㅠ
나중에 TV로 돈주고 볼까봐요. ^^

저도 어제 심야영화로 보고 왔는데 재미나요:)박정민 연기짱!!!!

진짜 짱!!!완전 보는 내내 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