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요일인데 꼭 토요일 같은 날이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훈남팬더 @sci402 입니다. 😄
금요일이지만 어제 쉬는 날이라 그런지 꼭 토요일같은 날이네요.
직장인들은 오늘 더욱 일하기 싫을거같아요 ㅠㅠ


오늘은 안암동에 있는 정다래함박스텍에 다녀왔습니다.

수영선수 정다래씨랑 이름이 똑같은데 정다래씨가 낸 가게는 아닌거 같아요..
오래된 정통 함박 스테이크집 같았어요.
KakaoTalk_20180213_180953242.jpg

눈꽃치즈함박 입니다~~
함박스테이크에 눈꽃치즈를 뿌려주셔서 더욱 먹음직 스러워요.

KakaoTalk_20180213_180901469.jpg

두툼한 패티에 잘 익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많이 풀렸어요.
금요일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상호명 : 정다래 함박스텍
주 소 : 서울 성북구 안암로9가길 91

Sort:  

저녁 때가 되니...더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이고 군침이 돕니다.
저녁식사 맛있게 하세요~

감사합니다~ 저녁 맛있게 드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성북구 안암로9가길 9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wuaaah its look like yummy.. event i don't understand it T___T

함박스테이크 정말 맛있겠네요. 위에 사르르 올려진 치즈가 유난히 돋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