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16인가요?!

정답입니다!!^^

헉... 위에 답이 있었군요 ㅎㅎ

예~아깝게도2등이세요ㅠㅠ

답부터 쓴다고 허둥지둥해서... 부끄럽습니다 ㅎㅎ

아이고 아닙니다~괜찮습니다. 위로의 의미로 보팅하나 쏴드릴께요^^

19 인가요... 동심의 세계로 ㅎㅎ

아. .아깝습니다!!

뭐죠 저게 왜 곱셈인가요.. 30이내요

아. . 조금만 더 침착하시면 될것같은데요.

20!

아. . . . . 조금만 더 자세히 봐주세요. 거의다 왔습니다.

16! @singasong 님이 밴드위지가 다 돼서ㅋㅋㅋ 저한테 부탁해서 답니다.

정답입니다!!축하드려요~~보팅 갑니당!!

으악ㅋㅋ 감사합니다~

19

Oh..Sorry my friend.

관찰력 문제였군요

맞습니다. 꼼꼼하게 잘 찾아봐야 하더라구요. 저도 몇번 틀렸었네요^^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