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cv입니다.
오늘 새벽에 운전을 하다 굉음이 들려서 보니
대략 10대의 오토바이들이 엄청난 속도로 달리고 있더군요.
옷차림도 거의 비슷비슷하게 하고...
전 오토바이를 탈 줄 모릅니다.
그렇지만 늘 오토바이를 배우고 싶었고
지금도 배울 수만 있다면 배우고 싶습니다.
제가 유일하게 오토바이를 타본 적이 있어요.
전에 배낭여행을 갔을 때였어요.
그리스의 산토리니였죠.
산토리니는 정말 말 그대로 그림처럼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집들이 마치 맞춰놓은 것처럼 전부 하얗고 지붕은 대체로 너무 예쁜 푸른색들로 되어 있었거든요.
멀리서 집들을 보고 있으면 무슨 화보에 나올 것만 같은 풍경이었습니다.
그 때 저희가(친구랑 둘이하는 여행이었죠) 숙소로 정한 곳은 높은 곳에 있어서
어디를 갔다가 숙소로 돌아가려면 한참을 올라가야 했죠.
걸어서 다니기에는 힘든 거리라서 어떻게 하나 했는데
친구가 오토바이를 빌리자고 하더군요.
전 깜짝 놀랐습니다.
친구네 집에서 오토바이를 본 적도 없고
친구가 오토바이를 탄 적도 없었거든요.
"너 오토바이 탈 줄 알아"
"응! 전에 삼촌이 가르쳐줬어"
너무 기뻤어요.
왜냐면 그 때까지 오토바이를 한번도 타보지 않아서 한번쯤 타보고 싶었거든요.
오토바이를 탈 때의 기분도 너무 궁금하고...
물론 그 언덕길을 편하게 다닐 수 있다는 것도 아주 만족스러웠지요.
그래서 스쿠터같은 작은 오토바이를 빌렸어요.
친구 뒤에 올라타는데 가슴이 다 두근거리더군요.
기대반 설렘반....
친구가 넘 멋져 보였죠.
저랑 아직도 제일 친한 친구인데 그 때가 가장 멋있었던 것 같아요.ㅎㅎ
역시 오토바이를 타는 기분은 정말 좋았어요.
속도가 그렇게 빠르지는 않았지만
바람에 머리결이 날리는 것도 좋았고
얼굴에 스치는 공기(?)같은 것도 좋았어요.
그때 오토바이를 배우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여행 중이다 보니 흐지부지되고 말았습니다.
그래도 지금도 항상 오토바이를 볼 때마다 배워서 직접 운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은 가지고 있죠.
근데 주위에 오토바이를 타는 사람이 없어서...ㅠㅠ
언젠가는 오토바이를 배울 수 있을까요.ㅎㅎ
자동차도 무서워서 운전못하는 저로서는 오토바이는 게임에서 타보는 걸로 ㅜㅜ
ㅎㅎ 재밌으시네요.ㅎㅎ 차 같은 게임도 재밌긴 하더군요.ㅎ
저 평생 오토바이 타 본적 없어요.
근데 경주에 가니 전기스쿠터가 있더라구요. 그냥 빌려서 탔는데 뭐 어렵지 않더라구요. 금방 배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앗! 테일콕님 프사 바꾸셨네요.
귀여운 인형들입니다.ㅎㅎ 분위기가 화사해요.
제 친구도 자전거보다 쉽다고는 하더라구요..
테일콕님도 타본 적이 없는데 쉽다고 하시니 왠지..자신감이....
근데 타볼 기회가 없네요.ㅠㅠ
ATB(전기오토바이) 먼저 경험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근처에 없나요?
일본 여행 갔을 때 찍어둔 사진으로 한 번 바꿔 봤네요. 봄이라 꽃도 한 번 올려봤구요.
ATB(전기오토바이) 처음 들어봤어요.
뭔지 잘 모르지만 근처에서 오토바이집 같은 거는 보지를 못했네요.
프사가 화사해서 전 프사보다 느낌이 좋아요.^^
어찌나 저찌나 해도 오토바이는 넘 위험해요..
저두 오토바이가 로망이긴 하지만.. 어디 다치긴 싫어서 안하고 있는 중이지요..ㅠㅠ
산토리니 같이 멋진 풍경이랑 바다.. 그리고 차가 없는 곳에는 정말 오토바이 타보고 싶네요.ㅎ 사람이 많아졌을텐데 요새도 빌려주는지도 궁금하네요.ㅋ
오토바이는 위험하다고 다들 말하더군요.
그래도 오토바이 타는 사람들만 보면 부럽다는 생각이...ㅠㅠ
외국 가서도 오토바이로 다니면 정말 편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들구요.ㅎㅎ
뒤에 타본 적은 있는데~ 직접 운전하면 엄청 스트레스 날려버릴 수 있을것 같아요~~
그쵸. 직접 운전하면 정말 기분 최고일 것 같아요.ㅎㅎ
edwardcha888님 말처럼 스트레스도 빵~날려 버릴 것 같구요. ㅋ
저도 오토바이 타는 느낌은 엄청 좋아하는데 안전 문제로 운전을 배워 보지는 않았네요. 여행 가서 스쿠터 빌려 여행하는 분들 보면 부러워서 타보고는 싶더라구요~ ^^
여행가서 스쿠터 타고 다니면 정말 환상적일 것 같죠.ㅎㅎ
저도 그런 분들 보면 넘 부러워요.^^
글이 아기자기한 맛이 있네요 ^^ 무더운 여름 밤이 시작되는 느낌이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더운 여름밤에 오토바이를 타면 정말 시원할 것 같네요.ㅎㅎ
좋은 주말 되세요. 제시님~
저도 오토바이 사고 싶었는데, 다들 위험하다고
못 타게 하더라고요 ㅎㅎ;
위험하긴 한 것 같아요. 다들 위험하다고 하니 그러려니 하지만...
그래도 타보고 싶은 맘도 강하죠.^^
오토바이를 좀 탄적은 있는데.. 위험해요. 안하시는게 좋아요.
골드님은 오토바이 타셨었군요. 부럽습니다.^^
다들 위험하다고 하시니...좀 겁이 나긴 하네요.
흑흑 저도 오토바이에 대한 로망이 많았었는데 말이죠...ㅎㅎ
야마하 r1이나 두카티 바이크를 보며 20대에 오토바이와 함께 떠나는 전국일주를 꿈꿨는데...ㅎㅎ
입문하려고 국산 125cc를 구입했었는데...너무 무겁고 살짝 넘어졌는데 너무 아파서...달리다 넘어지면 죽을까봐 포기했네요 ㅜ.ㅜㅎㅎ
즐거운 주말되셔요!
입문하시려고 오토바이를 구입하시다니...정말 놀랍습니다. 과감하시네요.
넘어지면 정말 아플 것 같습니다.으~~
커피아재님도 즐거운 주말되세요.^^
어렸을때 아빠 오토바이 앞/뒤에 항상 앉아 타곤했었는데 ㅎㅎ 헌데 오토바이 조금 위험하기도 한것같아요 ㅠㅠ
그럼 오토바이를 많이 타보셨겠네요.
많이 타보셨으니 오토바이 로망은 없으실 수도...
제 생각에도 위험 할 것 같기는 해요.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즐거운 일요일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치님.
늘 감사합니다.^^
오토바이 타면 그렇게 기분이 좋더라고요.
얼굴에 스치는 시원한 바람이 너무 기분이 좋죠 ㅎㅎ
가능하다면 스쿠터라도 한 대 사고 싶은데..
와이프한테 혼날까봐 말을 못하겠네요 ㅋㅋ
그쵸...저도 여행가서 타본게 전부지만...정말 좋더군요.
직접 운전하면 더 좋을 것 같은데...ㅋㅋ
부럽습니다. 오토바이를 타실 수 있으셔서...^^
와이프님이 싫어하시면 어쩔 수가 없겠네요.ㅋㅋ
요즘은 전동 자전거도 있어서 오토바이가 부담 스러우면 전동 자전거로 대체해서 기분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요??ㅎㅎ
아니면 전동 퀵보드나.ㅎㅎ
전동 퀵보드...ㅋㅋ
그것도 재밌을 것 같네요.^^
ㅎㅎ천천히 한번 욕심을내보셔요~^^
스쿠터는 오히려 편하니 진입하시기 쉬우니깐요^^
기어가 있는 오토바이는 꼭.. 숙지하셔서 타야한다는~^^
ㅎㅎ 네. 기회가 생기면 욕심 내볼려구요.
뭐든 배워두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배워놓으면 나중에는 훨 편할거니깐요~
조금이라도 젊을때 하는게!!^^
ㅎㅎ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화이팅!!^^ 잘 하실겁니다
저는 이나이에 무슨...이라는 생각을 하다가 그래도 지금 아니면 언제??라는 생각으로 뭐든 배워보자 싶어 수영을 배웠습니다. 물론 평영에서 제자리 걸음만 하다가 이직을 하면서 새벽 수영은 유야무야되었지만 시작을 해놓으니 언제든 다시 할수 있단 생각이 들어 아쉬움은 없더라구요.
그런 의미에서 오토바이도 배워보심이 어떨지...자전거 탈 줄 아신다면 배우는건 금방입니다.ㅋㅋ 위험하다고 하지만 조심만 하시면 충분히 안전하게 타실 수 있을거에요. 전 멋없는 오토바이를 탔었지만 예쁜 스쿠터 타는 분들은 보는 사람도 참 기분좋더라구요. 참고로 저도 여자..ㅋㅋ 응원합니다!!^^
오토바이 타시는 분을 보면 무조건 부럽습니다.ㅎㅎ
특히 여자분이...
친구도 배우기 쉽다고 하더군요. 기회가 닿는다면 배울려구요.^^
수영은 시간 나면 계속 배우시면 좋을 것 같아요. 몸에도 그렇게 좋다고 하잖아요.^^
저는 위험해서 관심이 그닥 없습니다. 저라도 살아야죠 ㅎㅎ
하지만 안전운행만 한다면 나쁠 건 없어보이네요
ㅎㅎ 굳이 관심이 없으시면 타시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다들 위험하다고 하시니..^^
아직 늦지않았어요!
한번 배워보세요!!
네. 기회만 닿는다면 배울려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