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투표 했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cv입니다.

사전투표 하셨나요?

당일 투표하러 가면 너무 사람도 많고
땡볕에 오래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미리 사전투표를 하고 왔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저같은 사람들이 많더군요.
기다리는 줄이 복도를 지나 아래층 계단까지 쭉 이어져 있어서
다음에 할까 하는 생각마저 들었어요.
그나마 줄이 금방 줄어들어서 좀 나았지만
워낙 줄 자체가 길다 보니 시간이 어느 정도 걸리더라구요.
전 차라리 걷는 건 괜찮은데 한군데 오래 서있는 건 좀 힘들어하는 편이라
서서히 지쳐가고 있을 때 다행히 순서가 돌아왔습니다.

소중한 저의 한 표를 찍은 걸 기념하는 인증샷입니다.
도장이 선명하지 않아 흐릿하게 나왔네요.

손1.jpg

저희 가족은 다행히 정치성향이 전부 일치해 늘 한 방향을 향해 갑니다.
투표하러 가기 전에도 몇 번을 찍을지 다시 한번 서로 확인하는데
이번에는 교육감이 당이 표기되어 있지 않아 미리 의견조율을 마쳤지요.
언제나 투표에 있어서는 만장일치라 즐겁게 투표를 했습니다.

이렇게 가족들 모두 1표씩 행사하는데
개표날 어마어마한 득표수를 보면 제 표가 과연 꼭 필요했을까 하는 생각이 들 때가 있어요.
과연 내가 투표를 하고 안하고에 따라서 당선여부가 바뀔 것도 없을 거 같기도 하구요.
물론 다 이런 한표한표가 모여서 나오는 결과이긴 하지만...ㅎ

원하던 후보가 당선이 안되면 마음이 안 좋은데
특히 대통령 선거 때는 원하는 사람이 되지 않으면
순간 이 나라에서 살고 싶지 않다는 심한 절망감까지 들기도 합니다.ㅋ
반면 원하는 사람이 되면 왠지 기대감에 희망이 생기기도 하구요...

오늘도 나름대로 1표를 행사하고 왔습니다.
당선된 분들이 모쪼록 당선되기 전과 후의 언행이 일치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미리 하고 나니 아~~ 개운해!!

Sort:  

저도 오늘 사전 투표했는데 인증샷 찍는 걸 깜박했네요.

사실 인증샷 같은 거 안 찍는데...스팀잇 하다보니 이런 것도 찍게 되네요.ㅎㅎ

앗 오늘 판다네도 사전투표 하고 왔습니다 ㅎㅎㅎ
미리 해야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

맞아요. 미리하니 개운해요.ㅎㅎ
당일은 사람도 너무 많구요.

20180609_125636.jpg

저도인증 ㅎ

선명하게 잘 찍히셨네요. 제 인증은 흐릿합니다. 도장이 잘 안 찍히더군요.

예전에 대통령선거때 아빠가 누구찍을거냐고 물어봐 안알랴줌 이라고했던게 기억이나네요 ㅎㅎㅎ

ㅎㅎ저희는 늘 같아서...원래 가족끼리도 밝힐 필요는 없죠..ㅋㅋ

이번에 좋은 선택으로 우리 나라가 좀더 좋아졌으면 좋겠어요.^^

정말요. 바라는 바입니다.^^

소중한 한표 그뤠잇~^^
저도 하고왔지만 왜이렇게 뽑을사람이 없는걸까요..

ukk님도 하고 오셨군요.^^
그렇죠...알고 보면 다 거기서 거기....ㅋㅋ

ㅋㅋㅋ 정말 거기서거기....

이번에는 사전투표율이 꽤 높았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그냥 투표날에 하겠다는 ㅎㅎ

사전투표율이 20%를 넘었다지요.
사전투표에도 사람이 많더군요. 미리 하는 느낌이 없이 많이 기다려야 했죠.ㅎㅎ

사전투표마치고 오셨네요... 저는 조금 더 고민해 보다가 투표날 하려구욧... 기필코 꼭~! 저도 투표하고 인증샷 남겨야겠어요 ㅋ

네..하고 나니 개운하네요.ㅎㅎ
hyeonsoon님도 투표 잘 하세요.^^

사전투표줄 엄청 길었어요 ㅋㅋ 투표 잘 하셨습니다 칭찬해~~

칭찬 감사합니다.ㅎㅎ
좀 덜 기다리려고 사전 투표했는데 줄이 길더군요.^^

@tailcock 님의 추천으로 보팅배달왔습니다

앗~ 감사합니다. 뜻밖의 선물이네요.^^
@tailcock님에게도 감사 인사를 드려야겠어요.^^

투표는 소중한 권리죠 ㅎㅎ 소중한 권리를 행사하셨다니 멋져요 ~

맞아요. 소중한 권리를 누려야죠.ㅎㅎㅎ

소중한 한표 행사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가족간의 일치됨이 보기 좋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신도자님 인증샷도 잘 봤어요. ^^
네. 가족끼리 늘 일치하니 좋아요.ㅎ

저도 미리완료!!!

사전투표를 미리 하신 분들이 많네요. 반갑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