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킬링타임

in #kr6 years ago

무협지가 세로줄도 있나요. 야한 것도... ? 제가 본 무협지는 로맨스는 아주 일부분이던데요.^^
스팀잇에 있으신 분들은 무협지를 읽으신 분들이 많지 않더군요.
읽으셨다닌 왠지 반갑네요.ㅎㅎ

Sort:  

좀 옛날에는 만화방에서 같이 빌려줬어요. 아무 그림 없는 민무늬 표지에 제목만 딱 박고 속에는 세로줄로 글자가 써있었어요. 베드씬도 심심찮게 나와서 좀 야했어요. 어렸을 때라서 자세하게 기억은 못하는데. 추억필터가 좀 작용하는지 옛날 게 더 재밌는거 같기도 하고.ㅎㅎ

오~ 그런 것도 있군요.ㅎㅎ
몰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