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빛을 이용해 이산화탄소를 연료로 바꾸는 차원 에너지 (보팅 기여도,리스팀 STEEM 환급)

in #kr6 years ago

화석 연료를 태우면 기후 변화에 기여하는 온실 가스 인 이산화탄소가 배출됩니다. 그러면 이산화탄소를 다시 연료로 바꾸는 것은 어떨까요?

코넬 대학의 신생 기업은 이산화탄소에 햇빛을 넣어 합성 가스 또는 메탄올로 전환시키는 방법을 개발했다고합니다. 연료는 환경 친화적이며 운송, 에너지, 난방 및 요리에 유용하다고합니다. 차원 에너지 (Dimensional Energy)는 인공위성의 광합성이라고도 불리는 역 연소 과정에서 작동하는 신생 업체의 이름입니다.

코넬 대변인은 Dimensional Energy가 벤처 개발을위한 McGovern Family Center라는 대학 비즈니스 창업 보육 센터에 가입하여 아이디어를 상업적 수준으로 끌어 올렸다고 전했다. 회사 지도자들은 2020 년에 이미 확인 된 파트너와 함께 대규모의 시제품을 생산하고 프로토타입을 배치하기를 희망합니다.

산업적 용도로 대기 중으로 누출되기 전에 상업 기관에서 이산화탄소를 포획 할 수 있습니다.

에릭슨은 생성 된 메탄올이 대기로부터 탄소를 제거하는 과정에서 형성 되었기 때문에 친환경적이며, 매우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기후 변화 싸움에 새로운 삶을 불어 넣는 것입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이산화탄소는 행성의 위협이 아닌 공급 원료가 될 것입니다.

이 중소 기업 기술 이전 (STTR) 프로젝트의보다 광범위한 영향력 / 상업적 잠재력은 화석 탄소의 추출과 소비가 매년 60 억 톤 이상의 CO2 배출량을 차지한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습니다.

순환 경제를 통해 화석 연료와 원료를 보지 않음으로써, 우리는이 회사들이 폐기물 CO2로 만들 수있는 메탄올을 비롯한 탄화수소의 잠재적 이익에서 연간 약 500 억 달러의 기회를 놓치고 있다고 추정합니다.

이처럼 이산화탄소를 이용한 아이디어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지구가 건강해지는 그 날까지 파이팅!!!!

Sort:  

오..멋있네요. 에너지 선순환은 정말 멋진 아이디어 같습니다.
건강한 지구를 위하여~ !

ㅎㅎㅎ 많은 꽃들과 식물이 생겨서 더욱 이쁜 지구가 되길 바랍니다 ㅎㅎㅎㅎ

와 ㅎ 정말 멋진 아이디어네요 세상엔 멋진천재들이 참 많은것 같아요 ㅋㅋ

ㅎㅎㅎ천재들이 많아서 열심히 공부해야될 거같아요 ㅎㅎㅎㅎ

그런 좋은 연구 감사해요. 지구을 깨끗하게 하는날까지 화이팅 해요 ~~!!

이쁜 지구를 위해 화이팅입니다.^^ 좋은 연구 많이많이 하길 저도 기대됩니다.

Thanks for keeping us informed 🇳🇱
Regards

감사합니다 ㅎㅎㅎ 좋은 연구 많이 되서 구경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지금 한국도 Co2 회수사업관련해서는 지원을 많이 해주고 있는 편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이런 연구를 진행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어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