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툴] 검색 기능 개선 (모든 사용자 글 검색 가능 + 댓글도 검색)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스팀잇툴 검색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https://tool.steem.world/Post/UserPosts

steemit-tool-post-search.png

개선사항입니다. 이제 완벽에 가까운 검색이 가능합니다 :)

  • 모든 사용자 글 검색 가능
    • 아이디 입력시 - 기존과 동일하게 해당 사용자 대상 검색
    • 아이디 미 입력시 - 전체 사용자 대상 검색
  • 댓글도 검색
    • 기존에는 제목/본문 내용만 검색했는데 이제 댓글 내용도 검색

많은 애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호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거 같애요!
감사합니다!

제 과거글 찾기 등 저 역시 자주 쓰는 기능입니다. 많은 애용 바랍니다 :)

열심히 쓰고 있습니다. 유용한 툴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스팀잇이 좀 느리네요 ㅜㅜ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항상 좋은 기능개선에 힘써주셔서 감사드려요 ^ ^!~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스티밋의 능력자^^ 잘 애용하겠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오~ 능력자 세계박님^^ 나날이 기능이 향상되네요~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잘 사용할께요^^

엄청 유용하겠는데요??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세계박님 너무 잘쓰고있었는데 여기서 더 개선됬네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매일 하드포크 하시는군요 : D 잘 쓰겠습니다.

업데이트 감사합니다. ㅋㅋㅋ
/Post/Mentioned의 Mentioned by 부분이 갑자기 날라갔는데 사용하는데는 별 상관은 없지만 확인해주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헐 이럴수가 ㅋㅋㅋ 바로 수정했습니다. 피드백 완전 감사합니다 환님!!

감사합니다~^^

대단하시네요 정말 ㄷ 얼마전만해도 가입자수랑 이것저것 손보시고 바로 또 검색기능까지 오늘도 역시 존경스럽네요~!!

참 감사합니다:)

엄청난 일을 하나 하나 완성해 가는 모습에 제가 다 뿌듯합니다. : ) 특히 세계 팍님의 글처럼 좋은 글들은 7일 페이아웃 이후에도 쉽게보고 싶을 때 쓰면 좋겠네요 ㅎㅎ 너무 도움 되는 글이 많으셔셔.....

검색이라니 대단하십니다.

정말 좋네요. 속도도 빠르구요. 감사합니다!

우와 최근에 스팀잇 시작해서 어랏 약간 불편한데 이렇게 느끼고 있었는데 이런 걸 만드시다니 대단하세요!

기능 개선에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약하게 보팅하고 갑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

와! 수고하셨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계속 계속 발전하는군요~ ^* 멋지십니다~~

앗... 이것은 스팀잇의 악용자를 잡을때 쓰면 딱이겠는데요!!! 이런 편리한 툴도 있네요.. 대박 ㅋㅋㅋ

오 이런게 있다니 꼭 써봐야겠습니다

바로 리스팀했어요~^^ 정말 잘사용하겠습니다. 너무감사하고 항상 수고많으신데 보답할수있는것이 별로없네요.ㅠㅠ

잘 써주신다니 저야말로 감사드립니다. 리스팀도 넘 감사해요 :)

20180224_225914.jpg

우와우와우와!! ㅎㅎㅎㅎ
제가 스팀잇 할 때 켜놓는 최애 기본 사이트 중 하나인데
또 제가 딱 원했던 기능을 업그레이드 해주셨네요 ㅠㅁ ㅠ
정말 항상 이런 좋은 사이트를 제작, 관리, 개선해주셔서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헐 최애 사이트 중 하나라니 영광입니다 ㅜㅜ 앞으로도 더 좋은 기능 열심히 추가하겠습니다!

이런 멋진 사이트를 사용하게 해주셔서 제가 더 영광이죠 ㅠ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와~
좀전에 검색 좀 어떻게 잘 되게 못 하나
막 스팀잇 진짜 너무한 거 아냐 이러고 있었는데
이런 유용한 툴이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대단하시네요.. 프로그래밍을 배웠어야했어

멋지네요! 이야기찻집 검색해보니 좌르르 통쾌하게 떠요.^^
멋진 세계박님 노벨상후보로 강츄!!!

툴이 점점 풍성해지고있네요!! 수고가많으십니다 ^^

수고 감사합니다.

와.. 능력자이십니다. 멋지세요.
잘 쓰겠습니다. ^^

스팀툴 항상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 좋은 툴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세계님의 사이트 놀러갑니다~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스팀 보팅 팔로우 다하고 갑니다!!응원하겠습니다!

앗, 세상에.... 이런게 있다니!!!!!
감사합니다!!!!

으아 세계님 ㅇ>-< 제대로 된 검색 기능이 정말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만들어주셨군요!!! 역시 세계님 최고!!! 유용하게 쓰겠습니다 :)

방금 써봤는데 진짜 편리하네요 ㅠㅠ 다시 감사드립니다.

캐롯님이 편리하다고 하시니 대만족입니다 ㅎㅎ 앞으로도 애용 바랍니다 :)

와 대박. 감사합니다 대박 감사합니다!

아... 이런 멋진 분 정말 ㅠㅠ

엄청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네요- 좋은 툴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segyepark님, 위 검색 기능에 의아한 점이 있어 댓글답니다.

제가 "btcp 다" 라고 검색을 해봤는데요,

결과물에 "btcp"가 언급되지 않은 게시물이들이 검색되어 나와서요. 전 곧 하드포크할 새 코인 BTCP가 한국말과 같이 언급된 포스팅을 찾고 싶었거든요.

피드백 감사합니다. 자연어 검색 방식이라 "btcp 다"라고 검색을 하시면 "btcp" 혹은 "다"가 포함된 게시물을 검색해줍니다. 즉, OR 검색입니다.

OR라고 해도 최소한 검색 결과에 더 근접한게 (즉, 둘다 포함된) 더 상위로 나오던가 해야 하는데 무조건 최신글 우선 정렬이라 더 찾기가 힘드시겠네요.

일단은 "다" 보다 "하드포크", "코인" 등 더 결과물에 가까운걸 추가로 넣으시는게 그나마 전혀 연관없는거를 조금이라도 필터링 할 수 있을듯 합니다.

검색어에 더 근접한게 상위로 노출되는 방식, 그리고 AND 검색 방식 두가지는 차후 꼭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

OR이었군요. 네 이제 이해했습니다. 고맙습니다.
툴의 검색 첫화면에 검색어 연결은 OR이라는 사실을 알려주시면 이용자의 혼선을 줄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잊고 있었는데 .. 고맙습니다.ㅎ

거의 매일 사용하는 사이트 입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거기에 업데이트까지 해주셔서 더 감사합니다.

잘 보고갑니다 굿밤되시구 맞보팅@팔로워 부탁드립니다

앗.. 이렇게 좋은 글을 이제서야 보다니; +_+

사용해봤는데 정말 원하는 게 찾아집니다! 대단히 유용해요! 잘 쓸께요^^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완벽합니다!^^
제가 정말 원했던 검색 기능인 걸요.
감사히 사용할게요.
세계님^^•

잘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조언 너무 감사드립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의 피드백은 언제나 큰 도움이 됩니다.
당장은 검색어를 잘 조정해서 결과 범위를 좁히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결과수는 조만간 늘리도록 하겠습니다 :)

Loading...
 6 years ago (edited) Reveal Comment

오! 너무 좋은 의견입니다. 당장은 다른 작업에 집중하고 있어 힘들겠지만 스케줄에 적어놨으니 조만간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