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툴] 스팀잇 게시물 통계 페이지 이전 + 불평등 지수 추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기존 스팀잇 게시물 통계 페이지스팀잇툴로 이전 하였습니다. 기존 페이지 방문시 자동으로 스팀잇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steemit-stats.png

페이지 이전만 하기는 아쉬워 @clayop 님이 제안주신 불평등 지수도 추가했습니다. 게시물 보상 표준편차도 차후 추가하겠습니다. 좋은 제안 주신 @clayop 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링크)

steemit-lower-top-post-payout.png

steemit-lower-high-post-payout-graph.png

하위 10% 게시물 보상은 $0에 수렴합니다. $10 이상일 경우 상위 10-20%에 해당합니다.

https://tool.steem.world/Post/Stat

  • 매일 새벽 1시 (UTC 기준) 자동 업데이트 됩니다.
  • 모든 보상 수치($)는 '작가+큐레이션 보상 합산'입니다. 즉, 글에서 보여지는 전체 보상액과 동일합니다.
  • 최근 1주일 이내 보상은 상대적으로 적은게 정상입니다. 보상이 아직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 현재 스팀잇 전체(ALL Tags)와 KR 커뮤니티(#KR) 데이터 확인 가능합니다. 차후 다른 나라나 특화된 태그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팀코인 500개 추가 매수 차트보며 급하락시 매수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성투 바랍니다 ^^

This very nice post i appreciate your friendship.. thanks for sharing.. best of luck..

항상 고생하십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감사합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좋은툴 감사드립니다. 리스팀 하고 갑니다.

스팀잇 유저들을 위한 박세계님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이번에 얘기 나눴던 시간이 넘 짧아서 아쉬웠습니다. 큰 행사가 아니더라도 나중에 소소하게 차한잔 하는 시간 가져도 좋을거 같습니다^^ 워나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Wow! 정말 대단해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멋지십니다. 엄지 척!!
즐거운 설연휴 보내세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브리님!!
브리님도 맛난거 많이 드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감사합니다 ^^

저야말로 방문 감사드립니다 ^^

너무 고맙습니다. 새로운 기능이 또 추가되는군요.

앞으로도 더 열심히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

잘보고갑니다

고맙습니다 ~
잘 사용할게요 ~

상위 10%도 워낙 차이가 심해서요.

고생많으셨습니다. :-)

고맙습니다. 잘보고 가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말 좋은 툴이네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항상 좋은 툴 개발을 위해 고생이 많으십니다 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와.. 운영비용 징수해야 되는거 아닙니까 이거

의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엄킨님 :)

불평등지수까지!! 대단하세요ㅎㅎ

@clayop 님 덕분에 저도 좀더 유의미한 데이터를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 조만간 게시물 보상 표준편차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

오호 불평등지주는 흥미롭군요 ㅋㅋㅋ 하위 10%는 사실상 재는 의미가 없군요 ㅋㅋㅋ 그냥 0이라고 봐도 ㅋㅋㅋ

너무 좋네요

나날이 좋아지는군요!
혹시 차트 라이브러리 뭐 쓰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모바일에서도 완벽하게 잘 보이네요 :)

http://www.chartjs.org/ 이거 썼습니다. 이거 완전 무료에 기능도 짱짱에 디자인도 넘 이뻐요 :)

세계박은 스팀잇에 필요한 진정한Park!

소철님이야말로 스팀잇의 전설 SoCooool :)

좋은 Tool이네요. 한눈에 보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10 가 상위 10%대 였군요!!
좋은 포스트들 만들어가며 10%대로 도약 하겠습니다

역시, @segyepark 님 입니다.
오늘도 한번 놀라고 갑니다..^^;

상위 10%와 하위 10%에 대한 지수가 과연 "불평등지수"라는 이름이 적절할까? 라는 막연한 물음(?)이 들기도 하네요..^^; 근데,, 왜 이름이 "불평등지수" 인가요?? 혹시 아시나요??

늘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layop 님의 다른 요청사항인 표준편차와 비슷한 맥락인데, 상위와 하위 격차가 얼마나 큰지 가늠해보기 위함입니다. 저 격차가 좁을수록 비교적 공평한 보상이 주어진다고 보면 될거 같습니다. 격차가 넓으면 넓을수록 비교적 불공평하다고 봐야하기에 '불평등지수'라고 지칭하신거 같습니다. 물론 스팀파워 투자액 차이나 꾸준한 활동등 게시글 보상에 미치는 여러 요소가 있기에 격차가 크다고 무조건 불공평하다고 볼수는 없지만 하나의 지표로는 잡을수 있는거 같습니다^^

박세계님!!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오늘도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율님 :)

이렇게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니 좋으네요. 뉴비여서 보상파워가 많이 약하지만 감사한 마음으로 보팅합니.

저야말로 방문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페이지 감사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

스티밋잇을 오래하면서, 알고싶은 통계나 자료에서 @segyepark님의 글을 자주 발견하게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그리 말씀하시니 힘이 나네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좋은 툴 개발 감사합니다 ~ 잘 활용할게요 !!

크기변환_2배갑니다.jpg
새해 스팀 가격 2배 가즈앗가즈앗!!!! 세계님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포해피우먼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즈아!!!!

불평등 지수가 흥미롭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뵙습니다 플로리다님 ㅎㅎ 흥미롭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스팀 툴 개발을 위해 노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좋은 일들만 생기시길 바라겠습니다 :)
00.jpg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 이 세계의 기술 향상을 위해 애쓰고 계시는 군요!! 멋지십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

불평등지수란 단어가 흥미로와요 ~
좋은기능 감사요

이런건 뭐죠? 오늘 가입승인 떨어져서 첨 들어와봤는데, 알아가야할게 많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