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툴] 지갑 송금 전체 내역 확인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언젠가부터 스팀잇 사이트에서 지갑 내역 전체를 확인하는게 불가능해졌습니다. 기존에는 계속 스크롤 하다보면 시간이 걸리긴 하지만 맨 처음 거래 내역부터 다 확인 할 수 있었는데, 이유는 모르겠지만 최근 수십건 이전 내역은 아예 볼 수 없게 바뀌었습니다. busy.org등 다른 사이트도 마찬가지입니다.

남의 지갑을 들춰보며 벌어지는 잠재 논란들을 방지하기 위해서라고 하기에는 블록체인 정신에 맞지도 않고, 화면상 보이지만 않을 뿐 암튼 결국에는 누구나 볼 수 있는 정보 중 하나일 뿐입니다.

그래서 지갑 '송금' 내역 전체를 한눈에 편하게 볼 수 있는 페이지를 만들어봤습니다.

https://tool.steem.world/Wallet/Transfers

steemtool-transfer-history.png

전체 내역 확인이 가능했던 기존에도 개인적으로 불편하다고 생각했던 몇가지가 있었는데 다음과 같이 개선해봤습니다.

  • 스크롤 없이 모든 내역 한번에 출력
  • 돈을 실제로 주고 받은 기록인 '송금'에 해당하는 내역만 출력 (즉, 글 보상을 내 지갑으로 가져온 내역등은 결과에서 제외)
  • 송금받은 금액이 0.001인 경우는 스팸으로 간주하여 결과에서 제외

한방에 깔끔하게 송금 내역 전체를 확인 할 수 있게 하는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오.. 그동안 먹었던 고구마가 이제야 소화가되는군요. 감사합니다.

와... 대박. 늘 원하는 기능이었으나 저는 프로그래밍과 거리가 먼 사람으로 누군가 해주시기를 간절히 기다렸는데 떡하니 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대박 유용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원하던 기능이었습니다. 요새 기능이 제약되어 힘들었거든요.

링크로 들어가니 바로 확인이 가능하네요. 한눈에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능력자님! 감사합니다.
황금연휴 알차게 보내세요^^

이거 완전 좋은데요~? ㅎㅎ

완전 최고입니다~!

안 보인다는 말이 많던데 해결이 됐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진정 최고의 보조 사이트십니다!!! +_+
요즘 저의 최애사이트 스팀툴 발전속도가 너무 빨라서
저까지 막 기분이 좋네요ㅎㅎㅎ

나날이 기능이 발전해 가는군요^^ 수고하셨습니다~ 세계박님^^
즐거운 연휴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캬 세계박님!!!!!!!!! 안그래도 엄청 불편했는데 또 이런 신세계를 열어주시다니, 게다가 0.001의 경우 제외해주신거 정말 센스 돋습니다 bbbbbb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__)

써보고 싶은 기능들이네요

감사합니다. ^^

능력자 segyepark님
대단하십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평소 불편하다고 생각하면서 뭐가 불편한지도 모르고 있었는데, 실제 이용해보니 알겠네요. 대단하셔요.^^

막혔던 정보를
이렇게 속 시원하게 뚫어주니
엄지 척이 절로 나오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오! 이쁘게 출력되게 하셨네요.

이걸 확장하면 스팀결재 내역에서 스팀페이 정보를 따로 거래키워드 검색으로 해서 출력되게 하여 가게 매출장부도 만들 수 있게 하면 좋을 듯 싶네요.
스팀페이보면 qr코드에 가게 코드도 넣어서 메모를 만들면 나중에 가게코드로 검색해서 테이블 만들면 바로 매출장부로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생각은 거래내역 테이블 만들고 스팀페이 거래 메모를 json형식으로 데이터 만들어서 나중에 거래내역으로 검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따로 엑셀 형식으로 계산할 수 있게 html로 하거나 또는 엑셀파일로 변환하거나 구글스프레드시트로 전송하거나 열어볼 수 있게해서 가계장부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면 어떨지 하고 옛날 생각했었는데 장부 테이블을 만들어 보실 생각은 없으신지요.

크!! 0.001이거 제일거슬렸었는데 감사합니다ㅠㅠ
스팀페이 상점주들한테는 필수!ㅎㅎ

오오~ 한눈에 보기 편하겠어요:>

세계님, 개발계의 사이다..!!ㅋㅋ
감사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그것이 다 보여지지 않아서 과거내역을 보고 싶을 때는 불편한 점이 있더라구요.

우왕.. 그뤠잇입니다
기존에 지갑에서 보는 것보가 백만배 유용하네요.
자.. 이제 궁금했던 분들의 뒷조사를...ㅋㅋㅋ

역시! 월드와이드 급 프로그래머!!!

정말 깔끔하네요.

스팀잇 최고의 개발자!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세계님 진짜 장난아니군요. 비어있던 왼쪽 메뉴가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이번에도 수고하셨습니다.^^

오 지갑 히스토리에 날짜 제한이 있었던 것 같은데 오래 전 것도 무지 빠르게 나오네요!

감사히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엑셀로 다운로드 받기 가능할까요?

아직 엑셀 다운로드 받기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당장은 결과 영역을 드래그 하여 복사 후 붙여넣기로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그래도 검색이 안되서 답답했었는데. 늘 해결해주시니 너무 감사할따름입니다ㅎㅎㅎ

(은근히 불평불만이 많은 스티미언이어서 ㅎㅎ:;)

좋은 기능이네요.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박세계님께서 업데이트 하시면 풀봇해야지요 ^^

세계박 님의 노력들이 더 나은 스티밋을 만듭니다~ ^*

그 능력이 부럽습니다 ㅜㅜ 팔로우할게요!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