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툴 개선 사항 (검색 속도 개선, 소소한 수정 사항, 스팀잇 샵 오픈 예정)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https://tool.steem.world

스팀잇툴 개선 사항이 몇가지 있어 전달하고자 합니다.

검색 속도 개선

최근 스팀잇툴 검색 속도가 상당히 느려진걸 알게 되었습니다. 심지어 뭔가 검색 후 30초 넘게 기다렸는데 에러 메시지만 보여주고 제기능을 못하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짜증나는 상황임에 틀림 없습니다.

더 기다릴 수 없다는 생각에 요 며칠 검색 속도 개선에 집중했습니다. 하루 정도 지켜 본 결과 확실히 속도가 개선되었다 판단해 글 올립니다.

검색 결과 하나 얻으려고 한참을 기다렸던 지난날은 빠이빠이 입니다. 이제는 즉각적이거나, 늦어도 수초 이내에 결과 확인이 가능합니다. 모든 툴을 전부 개선했습니다.

아이디에 따라 결과가 영원히 안나와 아예 사용을 못하셨던 분도 계신데, 이제 그런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기술적인 부분은 기회가 되면 차후 별도 글로 설명하겠습니다.

소소한 수정 사항

그간 미처 전하지 못한 몇가지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 Best Friend Posts: 검색 가능한 친구 10명에서 20명으로 수정.
  • Mentioned Posts: 검색 범위 최대 한달전으로 제한. 즉, 등록한 지 한달 이상 지난 게시글은 검색 결과에서 제외.

    기존에는 이런 제한이 없어서 검색이 다소 느렸습니다. 반드시 필요한 정보라면 시간이 걸려도 기다리는게 맞지만, 한달전 맨션 확인은 어차피 큰 효용이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 공통: 각 툴의 세부 설명에 해당하는 참조글 링크 추가.

스팀잇 샵 오픈 예정

양갈래 이모티콘 샵이 갑자기 없어져서 당황하신 분이 계실겁니다. 여러 작가의 다양한 상품 구매가 가능한 스팀잇 샵이 곧 오픈 예정에 있는데, 기존과 데이터베이스 구조가 너무 달라 잠시 접근을 막았습니다. 오픈 후 양갈래 이모티콘 재구매와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스팀잇툴을 애용해 주시는 분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모두 좋은 주말 되세요.

Sort:  

항상 스팀잇을 위해 애써주시는 세계님 감사합니다!~🤠👍🏻

늦은 시간까지 고생 많으십니다.

일주일 된 뉴비입니다. 현재 제가 쓴 댓글이 38 개로 나타납니다.
옆 쪽의 팔로우나 팔로워는 리스트가 되는데, 댓글은 안 되네요.
원래 그런지요?

늦은 시간까지 고생하십니다!! 전 퇴근하고 맥주마시고 집에갑니다 ㅎㅎ 요즘 코인판이 죽어가서 그런지 모든게 제자리로 돌아가는 느낌이 들어요... 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고 있어요

스팀잇샵이 기대됩니다^^

기능이 추가되고 성능은 개선중이군요
스팀잇툴 스팀잇 샵 응원합니다

역시나 최고최고이십니다!! ^-^
이젠 스팀잇 할 때 없어서는 안되는 툴 사이트!!ㅎㅎㅎ

기술적인 포스트 기대하고 있습니다 :) 수고 많으셨습니다!

세계님 덕에
스팀잇이 더 재미있어 지네요
스팀잇샵은 몰랐는데...
기대됩니다^-^

툴 잘 쓰고 있습니다!!
세계님 감사합니다~

성능 개선 굳!!! 은근 어려운 작업이지요~
잘 쓰고 있습니다!!

스팀샷 얼른 열렸으면 좋겠어요♡
많은 분들에게 저의 덕봉이를 보여드려보고싶어요ㅎㅎㅎ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 느려서 참 힘들때가 많습니다
저는 어느분 글에 댓글을 달고 포스팅을 했는데 순간 사라진적이 있습니다
어디갔나 찾아봤더니
전날 포스팅에 가있더라고요
이런일도 있더라는 이야기 ㅎㅎ

스팀잇이 가끔 느려지거나, 또 지원되는 기능의 한계에 대해 불편함이 있어 불편함에 적응해야 하나 생각하곤 했는데, 활성화를 위해 또 노력하시는 분들을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면서 스스로 반성하곤 하네요. 불편함에 적응하려는 제 자신이 ㅎㅎ
좋은 포스팅 잘 봤습니다 ^^

안녕하세요? 스팀잇 툴을 잘 쓰고 있습니다. 혹시 이런 생각해본 적 없나요? 한화(KRW)와 스팀(STEEM)을 거래하는 스팀잇 내부 거래소가 있다면? https://steemit.com/busy/@kimkwanghwa/krw-steem

이와 관련된 포스팅을 하나 했는데 혹시 시간 되시면 의견을 들을 수 있을까요?

언제나 스팀잇을 위해 애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넉분에 더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스팀잇을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런거 개발하시는거 대단해요!! 사용하기도 편한 것 같고 신기하네요^^

고생하셨습니다...!
개선사항이 많네요...

스팀잇샵이라니...기대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