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M] 스팀몬스터 토너먼트 우승자 예측 투표 시스템 개발중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다들 오랜만에 뵙습니다. 마음은 늘 있었지만 어쩌다 장시간 활동을 안하다보니 다시 시작하는게 쉽지 않았네요.

@virus707 님이 최근 JJM 토큰을 만드셨습니다. 토큰은 실제 사용처가 있긴 있는지와, 있다면 얼마나 다양하고 실질적으로 쓰일수 있는지가 핵심인거 같습니다. JJM은 스팀몬스터 토너먼트와 연계하여 그 첫시작을 열고 있습니다.

토너먼트 순위권에 오른 분들에게 상금이 주어질 뿐 아니라, 구경꾼인 우리들도 우승자를 잘 예측하여 JJM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되어 있습니다.

우승자 예측 투표의 경우 참여자와 발표자 모두 수동작업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모두에게 매끄럽고 투명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투표 시스템을 제가 개발중에 있습니다.

@virus707 님이 주축이 되는 JJM 팀에 정식 합류했으며, 이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시스템을 개발할 예정입니다.

jjm-poll.png

이해를 돕기위해 샘플 데이터이며 아직 작업중에 있습니다.

사실 해당 툴은 다음과 같이 두단계로 나뉘며 순서대로 나올 예정입니다. 2단계(스팀몬스터 토너먼트 전용)가 1단계(범용)의 하위 개념이기에 순서대로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1. 스팀몬스터와 연계가 필요없는 범용적 투표 시스템
  2. 스팀몬스터와 연계된 우승자 예측 투표 시스템

다음 토너먼트나 그 다음 토너먼트부터는 시스템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개발에 박차를 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개발소식 전하며 또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아이구~ 세계박님 정말 오랜만에 오셨네요!! ㅎㅎ
잘 지내셨나요?
오치님께서 소환하신건가요? ㅋㅋ 암튼 앞으로 자주 뵈면 좋겠네요^^

독거님 완전 오랜만이에요 ㅎㅎ 네, 오치님께 소환당했습니다 ㅎㅎ 여전히 스팀잇을 잘 지키고 계셨군요. 앞으로 자주 찾아뵐게요 ^^

ㅋㅋㅋㅋㅋ 딱보고 오치님 소환이구나 했죠^^
저야 뭐~ 꾸준히 지키고 있습니다~ㅎㅎ

역시 한결같으시네요. 앞으로 다시 자주 뵈요 ㅎㅎ

오옷 이게 얼마만 입니까! ㅎㅎ
jjm으로 복귀 신고 하시는 군요.
조만간 식사 한번 하시죠!

네 정말 오랜만이죠 ㅋㅋㅋ 오프라인에서도 못뵌지 한참 되었네요.
네네 조만간 식사 같이해요!!

와우~~~~ 점점 예전 분들이 돌아오시는것 같아요...!! 다시 한번 스팀이 날아오르길..!!!
그나저나 반갑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복귀했네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happyberrysboy 님! 저도 완전 반갑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자주 뵈요. 스팀 가즈아!!!

오랜만입니다! 기대되는 프로젝트네요.

글로리님 토너먼트 준비하신다고 고생 넘 많으세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잠잠하시더니 이렇게 멋진프로젝트를 만드시다니..
jjm이 더욱 흥하는거 같아 너무 감격적이예요

스팀잇에 재미있는 프로젝트가 나오겠어요~ 기대됩니다.

Congratulations @segyepar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2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안녕하세요 세계님~ 오래간만에 뵙네요 ㅎ
앞으로 jjm토큰 활용이 더 재미있어지겠네요~

@glory7 님의 jcar토큰 보팅 선물 전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