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프라인 거래 기능이 강화된 새로운 스팀페이를 공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큰 그림을 차근차근 완성해가시는 모습 멋집니다 베어님. 저는 최근 스팀샵에 집중하느라 스팀잇 활동을 아예 못하고 있었는데 바쁘신 와중에 많은걸 병행하시는 모습 보며 혀를 내두르고 있습니다 ㅎㅎ 저도 조만간 (아마 매우 곧 ㅎㅎ) 다시 스팀잇 활동을 재개하려 합니다. 언제나 홧팅입니다 :)

Sort:  

저도 이래보이지만 사실 진도가 잘 안나가고 있습니다. ㅎㅎ 역시 풀타임잡이 있는 사람은 취미 이상으로는 안되는듯 하네요.. ^^ 세계님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