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구글시트에 암호화폐 현재 시세 자동으로 입력하는 방법

in #kr6 years ago

저는 상당한 수익과는 아직 매우 거리가 멉니다 ㅎㅎ 올해는 아시다시피 거의 모든 시간을 이더리움에 몰빵해서 강제 존버만 계속 하다가 정확히 본전을 찾은 다음 모든걸 뺐습니다 ㅎㅎ 아무리 이더리움의 비전을 믿어도 거의 5개월간 내내 상당한 마이너스 숫자만 보다보니 쫄려서 도저히 안되겠더라구요. 그 뒤 지금까지 지속되는 호황장에도 아예 훨씬 이전부터 시작한 분이나 처음 발을 들여놓으신 분 아니면 기나긴 폭락장을 경험한 적이 있는터라 겁이나서 큰 수익 못본 분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저는 겨우 마이너스만 면한 상태구요 ㅎㅎ
올해는 그냥 손해만이라도 면한 연습이라 생각하고 차분히 다음 기회를 기다려보려고 합니다 ㅎㅎ 베어님도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남은 한 해도 잘 보내시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