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공포/스릴러 영화 추천 <오펀:천사의비밀> 소개합니다!

in #kr7 years ago

안볼 수 없게 만드는 굵고 짧은 소개네요 ㅋㅋㅋ 스릴러랑 공포영화 매니아인데 이거 꼭 봐야겠어요!

Sort:  

오 스릴러 공포 매니아 시라면 이영화 꼭 보셔야합니다!!!!!!!!

소재 자체가 신선해서 진짜 나중에 뒷통수 댕~ 하고 맞은거같은 기분이실거예요 ㅋㅋ

강.력.추.천!

매우 격렬하게 보고싶어지네요 ㅋㅋㅋ 반전을 알기전에 얼릉 봐야겠어요 ㅋㅋㅋ 소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