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왜 가상화폐에 투자를 해야할까?

in #kr7 years ago

가뭄에 단비같은 글이네요. 암호화폐가 인류 역사상 전무후무한 혁명을 가져올 첫번째 기술이 될것이라는 확신을 품고 과감히 투자를 시작했는데 연일 엄청나게 떨어지는 상황에 당황하고 있는게 사실이었습니다. @maa님의 글을 읽고 다시 마음의 평화가 찾아왔습니다 ㅎㅎ

금과 은의 가격조차 조작이 되어있었다는 사실은 처음 알았는데 충격이네요. 우울한 상황인데도 잠깐이나마 신나게 읽었습니다. 한눈에 정리 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Sort:  

네 ㅎㅎ 저 역시 그렇게 생각합니다. 다만, 부정적인 측면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수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답글 감사합니다. 명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