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나서 처음 들어본 식초커피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ehwan200420 입니다.
저희 아버지가 직업군인이셔서 중학교 시절부터
제주도에서 오랫동안 살았었는데
오늘 기사를 보다가 흥미로운걸 발견했어요!!ㅎㅎ

바로 식초커피라는 건데요ㅎㅎ
제주 시청 부근에 있는 26년동안 운영되고있는'도남탕'이라는
목욕탕 주인 할머니께서 타주시는 커피라네요ㅎㅎ
딱 보자마자 '식초커피?' 하면서 의문이 드시는 분이
많을꺼에요 ㅎㅎ 저도 제주도에 살면서 한번도 들어보지 못했거든요

식초커피를 만드는 레시피는 따로 복사가 안되서 링크달아드릴게요 ㅎㅎ
http://navercast.naver.com/magazine_contents.nhn?rid=2861&contents_id=128871

저도 오늘 집에가서 한번 만들어서 먹어봐야겠어요 ^^
스티미언 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어떤 분들은 표절을 하기도 하는데... 죽음의 다운보팅을 맞게 됩니다. 이 글 이야기는 아니에요.^^ 좋은 글 기대할게요!
6.94%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31 / 5개 / 합계 : 11.57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으.. 먼가 생각만해도 괴랄할거같은 느낌이..ㅋㅋ

그래도 한번쯤은 먹어볼만 하지 않을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