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시작! 첫인사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eojinpark입니다.
매일 매일이 새로운 시작이고, 발견이고, 깨달음입니다.
그렇게 또 하나를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스팀잇!!
첫 포스팅으로 자기소개를 시작합니다.^^

꽃으로 세상을 아름답게 물들이고 싶은, 매일 꽃과 사랑에 빠지는 여자!!
직업이자 취미이자 저의 일상은 꽃과 함께하는 플로리스트이구요.
꽃 뿐만 아니라 세상 모든 것에 아름다운 순간을 사진으로 담기를 좋아하고,
또 그이야기를 글과 사진으로 남기는 것을 좋아해서 블로그에 기록하곤 하는데요.
스팀잇에서 다양한 이야기들을 많이 나누고 싶어요.

감성을 자극하는 맛과 멋이 있는 공간, 새로운 세상을 만나는 여행,
누구나 보면 행복해지는 이야기들로 피드를 채워가볼까 합니다.

또 많은 분들과 즐겁고 유익하게 좋은 에너지를 공유하며 소통하고 싶습니다.
스팀잇 세상에서 만나는 모든 인연,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1399168909964_(1).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반갑습니다. ㅎ
앞으로 좋은 포스팅들 기대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jinsukim 님 ~첫날이라 아직은 헤매고 있지만 좋은 이야기 많이 나누도록 할게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이야기 많이 나눠요^^

환영합니다ㅎㅎ 저는 며칠전에 시작했는데 포스팅기대할께요 ㅎㅎ 자주소통해요 ㅎ

헤헤 @wooboo 님과 친구할게요!! ㅋㅋ 저도 며칠전 가입하고 이제 막 시작한 초보랍니다^^ 즐거운 소통나눠용^^

반갑습니다. 스팀의 장점은 다양한 다른분야의 사람들을 만날수 있는것 아닐까요 ^^

그렇네요!! 소통이 무엇보다 활발한 것 또한 장점이네요!!^^ 반갑습니다~^_________^ 자주 소통해용^^

환영합니다 : ) 강아지 키우시나봐요 ?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 앗! 저긴 놀러갔던 곳에 있던 강아지에요~^^

반갑습니다~~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행복한 저녁 되세용^^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부탁 드립니다.

반갑습니다~^_^ 행복한 일요일 보내시공, 좋은글 함께 나눠용^^

저도 뉴비에요!!!반갑습니다
앞에 카페사진보고 글읽었는데 다른사진들도 괜히더 보고싶네요!!!^-^팔로우하고갑니당
화이팅!!!!!

저도 팔로우했어용^^* 사진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구용~ 앞으로도 예쁜 사진들 자주 업뎃할게용^^ @ssung 님도 화이팅~!!

잘 오신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서진님!
사진이 중요한데요. 조금 더 크게 올리심 좋아요. 그리고 자기를 진솔하게
많이 드러낼수록 친구가 많아지고 깊어집니다. 좋은 포스팅을 많이 구경하시고 친구도 사귀면서 나아가세요.^^

반갑습니다^^ 아! 그리고 조언도 감사드려요~첫 포스팅하는데 애를 좀 먹었어요~ 문제가 제목에 있단 걸 알고~ 사진에는 신경쓰질 못했네요~^^ 진솔하게~스티밋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용... 반갑습니당 ^^

반갑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구용~ 행복한 한주 시작되시길 바래요~^^

스팀잇 환영합니다.
저도 비록 4일밖에 되지 않은 새내기지만
앞으로 많은 정보 공유하며 함께 성장해나갔으면 좋겠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비슷한 시기에 시작하신 분들 모두 함께 좋은 에너지 나눠요~^^ 저도 아직은 뭐가 뭔지 모르고 헤매고 있지만 도움되는 사람이고 싶어요! 행복한 신혼부부 화이팅요!!

반갑습니다. ^^
커다란 강아지는 서진님의 친구인가요?

안녕하세용~반갑습니다~^^* ㅋㅋ 그 친구는 과천의 한 카페에서 만났던 강아지였어요~^^

글쿤요. ^^
굿밤 되세요.

와~ 플로리스트 시군요!!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

네~ !! 꽃과 매일 살고 있어요~^^* 환영해주셔서 넘 넘 감사드리구용!~ 아직은 생소한 스팀잇 공간이지만~ 조금씩 알아가고 있습니다~반갑습니다~마틸다님~^^

멋진일을하시네요.아름답습니다.
팔로잉합니다.

헤헤 ^^* @devineyes 님도 넘나 아름다운 일을 하시는 것 같아요^^ 음악으로 세상을 물들이는 분!! 반갑습니다~ 팔로잉도 감사드려용^^ 자주 인사드릴게용~

환영합니다 서진님! :) 자주 뵈어요 > <

신농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당^^* 네넹 자주 자주 인사나눠용^^ 행복한 일요일 보내시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