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graphy] 일몰

in #kr6 years ago

오늘은 사진 한 장으로 하루를 정리해보았어요.

어떤 날의 일몰 풍경인데요...
지나가는 차안에서 찍었는데 그 풍경이 다시 봐도 넘 아름답더라구요.
이날은 조금 우울했던 일을 지나보냈던 어느 날이었어요.
마음의 상처때문이었을까요. 그걸 알아주기로 한 것 처럼
이토록 아름다운 풍경을 그냥 지나치지 않게 해주었어요.

힘들었고 아픈 기억도 잘 돌아보면 세상 모든 것이 선물이라는 것을
조금만 다르게 생각하면, 내일은 분명 달라질꺼니까요.

26220053_1593660854044173_5852236307346435640_n.jpg

일상의 끄적임도 시작해봅니다.

Sort:  

아...사진 좋은데요?
그래도 조언 하나 드리자면요. 여기 스팀잇에서 사진만 올리면 거의 외면 받습니다.
그게 인스타와 다른 점이죠. 여긴 마을분위기여서 스토릴 듣기 원해요. 저 사진은 어디며 그때 기분이 어땠고...난 요즘 어떤 맴이고...이런 살가운 이야기들 있죠?

조언 진짜 너무 감사드려요~@tata1님^^* 조금씩 스팀잇 세상에 대해 덕분에 많이 알아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조언 감사히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색감이 정말 좋은 것 같네요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사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그날의 풍경 그대로였어요~^^ @y4nga님 팔로우했어용~ 자주 소통해요~ 편안함 밤 되세용~

크... 정말 멋진 사진입니다..

크~~ 감사합니다~^^ 이날 일몰은 넘나 아름다웠습니다~^^

오 일몰이 이렇게 아름다울수도 있네요 ..사진 잘보고 갑니다
덤으로 팔로우 하고 가요 ~~

차마 달리는 도로 위라 멈출 수도 없어서 ㅋㅋ 차안에서 감상하며 사진으로 소장하려고 담아보았어요~ 넘 아름답죠~^^ 댓글과 팔로우 감사드리구용! 저도 @babymir 팔로우!

우리나라사진 맞습니까?ㅎㅎ
너무 예뻐요 색감이...^^

인천 청라에서 만난 일몰 풍경이에요. 정말 아름다운 색으로 물들었었어요~~^^

붉은 노을이 착착한 마음을 따스하게 해주네요.
좀 더 나은 오늘, 내일을 보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사진으로 조금이나마 따스해지셨다면~따스함 오래 오래~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구용~!!^^

너무 예쁜데요? ㅎㅎ 어떻게 저런 색이 나오는지 신기해요 !

정말 아름답죠~^^* 인위적으로 할 수도 없는 그런 자연의 선물이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