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내멋대로 알리오올리오

in #kr6 years ago

그쵸! 결혼하고 ㅋㅋ 혼자 있을 땐 오히려 잘 안 챙겨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홀로 식사래도
근사하게 챙겨먹을게용!^^ @ssung 님도 근사하게 ~ 맛있고 건강한 점심 식사하시길요!! ^^*

Sort:  

엇..?! 저 아직 결혼 안했...어요...!!!!!
저는...가족들이랑...헤헤
집에 가족들 없고 혼자 있을때 괜히 더 이것저것 꺼내먹는 스타일이여서요 ㅋㅋㅋㅋㅋ

아! ㅋㅋㅋ @ssung 님이 결혼하셨다고 한게 아니궁 ㅋㅋ 제 경우에 ㅋㅋㅋ / 가족들과 함께 먹는 게 정말 좋죠!! 혼자 있을 때 ㅋㅋ 저랑 비슷하신 걸요 ㅋㅋㅋ 앞으론 혼자 있을때도 근사하게~즐겨보아용^^

아아 ㅋㅋㅋㅋㅋㅋ 잘못이해하신줄알았어요!!!ㅎㅎ
이제 곧 점심먹을시간 다가오네요!!
@seojinpark 님 근사한 맛점하세요!!>_<

ㅋㅋㅋㅋ 그렇게 생각할 수 있을 법한 댓글이었네요 ㅋㅋㅋ 제가 다시 봐둥 ^^ @ssung님두 근사한 맛점하시구용! 달콤한 오후도 함께 보내세용^^